[뷰티 Tip] 기름종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뷰티 Tip] 기름종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07.31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2016'에서는 지성피부를 위한 '기름종이'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지성 피부의 기름 제거시 좋은 기름종이의 놀라운 테스트를 살펴보자.

1위. G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부드러운 파우더 성분으로 뽀송뽀송한 피부를 실감할 수 있다. 끈적임, 번들거림으로 신경쓰이는 곳의 피지를 확실하게 흡수할 수 있으며, 피지 흡수력은 별 4개 반, 사용 후 촉촉함은 별 5개로 1위이다.

2위. H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잘 찢어지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필름 타입이다. 끈적이는 땀과 피지를 수 필름으로 더블 흡수가능하며, 피지 흡수력은 별 5개, 사용 후 촉촉함은 별 3개 반이다.

3위. D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팽팽한 질감의 천연마 100%이다. 여분의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번들거림을 조절해주며, 피지 흡수력과 사용후 촉촉함은 별 4개이다.

4위. C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미세한 마이크로 포어를 가진 특별한 필름으로 수분은 그대로 남겨두어 항상 건강하고 깔끔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피지 흡수력은 별 4개 반, 사용 후 촉촉함은 별 3개이다.

5위. E브랜드
이 브랜드의 제품은 일본 전통 기법으로 만든 천연 고급마에 녹차잎을 첨가한 전통 스타일의 녹차 기름종이며, 피지 흡수력은 별 3개, 사용 후 촉촉함은 별 4개이다.

(사진·글='On Style','겟잇뷰티2016')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