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시럽 등 추석맞이 이벤트 대거 진행
SK플래닛, 11번가·시럽 등 추석맞이 이벤트 대거 진행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9.12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플래닛은 지난 8일 추석을 맞이해 11번가, 시럽 테이블, 시럽 스타일, 기프티콘 등 서비스 이용 고객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치킨 기프티콘, 외식 할인 쿠폰, 쇼핑 할인 혜택 등을 명절 기간 동안 제공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명절 기간 동안 '먹을 거리', '쉴 거리', '즐길 거리' 등을 추천해 주고 지역별 인기 E쿠폰을 제안해 주는 '사다리 타고 치렐루야!' 이벤트를 8일부터 1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는 명절에 이용하면 좋은 뷔페와 편의점, 생활플러스 등 식·음료 상품과 워터파크, 스파, 키즈카페 등의 여행 상품, 영화, 공연, 전시 등 문화 상품을 11번가에서 추천하고 모바일 전용의 인기 기프티콘 브랜드샵을 열어 연휴 기간 동안 고마운 지인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기프티콘을 보낼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11번가 기획전에 마련된 사다리 게임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총 3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11번가는 백화점, 대형마트 등의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가격의 4%를 11번가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더블혜택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 상품권을 최대 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구매 가격의 4%는 11번가 포인트로 돌려 받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상품권 구입이 가능해진다. 상품권은 PC 바로가기와 모바일 앱에서 혜택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모바일로 상품을 받아 바로 사용 가능하다.

시럽 테이블은 명절 음식에 지친 사용자들과 명절 연휴에도 간편식을 찾는 혼밥족을 위해 '시럽 테이블 추석 기획전'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시럽 테이블은 '먹딜' 메뉴의 '엄마, 오늘은 밥하지 마세요' 주제의 기획전을 통해 워커힐, 그램그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10개 브랜드의 3만원 이상 외식 상품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한 끼 정도는 가볍게 먹을게요' 기획전을 통해 제일제면소, 비비고, 죠스떡볶이 등 7개 분식 브랜드의 5000원 이상 외식 상품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한 1000원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시추안 하우스'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며 그 외 시럽 테이블의 '테이크아웃' 메뉴의 전체 상품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해 주는 쿠폰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시럽 스타일은 핫 플레이스의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대문, 가로수길, 홍대 등 입점된 전국 인기 패션 로드샵의 최고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한카드 결제 시 추가 10% 또는 최대 55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9월 한달 간 구매 금액별로 혜택을 제공하는 '부메랑혜택'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프티콘은 배송 기간을 걱정할 필요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해 주고,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TGIF 외식권, 자몽 주유권, 피자헛 등의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오는 19일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여봉봉 고생했어~!', '올해도 고생했어' 등 별도 비용 없이 지인에게 문구와 이미지만으로 마음을 선물할 수 있는 명절 맞춤형 '무료티콘'을 서비스도 12일부터 19일까지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