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단신] 11번가X가락시장·옥션X신진 디자이너 外
[온라인 쇼핑 단신] 11번가X가락시장·옥션X신진 디자이너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0.0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에서 가락시장 신선식품을

11번가는 국내 최대 농수산물 도매시장인 가락시장의 가을철 대표 먹거리를 모은 특가 판매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제주, 속초, 통영, 동해, 서울 등 전국 각지 인기 먹거리와 싱싱한 제철 농수산물을 비롯해 환절기에 필요한 천연 건강식품, 간식 등을 최대 28% 저렴하게 내놨다.

또 매일 아침마다 가락시장에서 경매된 당도 높고 싱싱한 '머스크 멜론'(1.8kg 내외)을 '온라인 시식회'라는 이름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씩, 7일간 총 1400명에게 30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가격에 상관없이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하는 특별 혜택도 있다.

옥션, 신진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선봬

옥션은 요즘 핫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오는 9일까지 '올킬특종' 코너를 통해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는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써(SER) ▲샐러드볼(Salad Bowls) ▲느와(NOIR) ▲서드(THIRD) 총 5개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옥션 회원 누구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회 다운 가능하며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울패션위크 초대장 증정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개인 SNS 계정에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공유 한 뒤 ▲소윙바운더리스 ▲유저(YOUSER) ▲서드 중 원하는 패션쇼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브랜드 별 5명씩, 총 15명에게 패션쇼 초대장을 증정할 예정이다. 

위메프, '하늘로 올린 나의 빛' 기획전 진행

위메프가 지역의 착한기업을 응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재단법인 동그라미재단과 함께 '하늘로 올린 나의 빛'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역의 맛집과 명소의 이용권을 판매하는 '지역딜'로 서비스를 시작한 위메프가 오는 8일 위메프 서비스 런칭 6주년을 맞아, 구매 자체로 지역경제에 힘을 주는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한편, 지역의 착한기업을 응원하는댓글을 남긴 회원 10명을 추첨하여 위메프 1만 포인트와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