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돌 투포케이(24K), 정규 1집 앨범 '빙고' 발매
글로벌 대세돌 투포케이(24K), 정규 1집 앨범 '빙고' 발매
  • 민진경 기자
  • 승인 2016.10.2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글로벌 대세돌 투포케이(24K)가 '빙고'로 컴백을 한다. ⓒ조은엔터테인먼트

국내 아이돌 그룹 최초로 지구촌 대세 장르인 EDM을 추구하며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그룹 투포케이(24K)가 정규 1집 앨범 'THE REAL ONE'을 발표했다.

이번 정규앨범 타이틀곡 '빙고(Bingo)'는 21일 밤 12시 수록곡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드디어 해냈어'라는 의미의 빙고를 24K에 대입한 이 노래 역시 투포케이(24K) 멤버들이 작곡·작사·편곡·믹스마스터링·안무기획 등 모든 과정을 참여한 '원팀 올메이드' 앨범이다.

전작인 'Still 24'는 다소 부드러운 유로 팝적인 EDM이었다면, 이번 타이틀곡 '빙고'는 강한 페스티벌 EDM으로, 투포케이(24K) 고유의 음악적 색깔로 되돌아왔다.

이번 정규앨범에는 그동안 발표했던 5장의 미니앨범과 싱글앨범에 수록됐던 곡을 비롯해 투포케이(24K)가 댄스그룹이면서도 뛰어난 보컬그룹이란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발라드곡 'But I Love Yo'와 미디움 템포곡 '비밀인데'등의 12곡의 노래가 수록됐다. 

총 64페이지에 이르는 앨범 자켓은 스트릿, 큐티, 섹시한 이미지의 콘셉트로 이제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멤버들의 숨겨진 모습을 화보집처럼 보여주고 있다.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투포케이(24K)는 오는 12월부터 남미와 유럽 투어공연에 나설 예정이다.

(데일리팝=민진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