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2.1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작된 도시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분)는 어느날 낯선 여자의 전화로 인해 잔인한 살인범으로 몰리게 된다.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심은경 분)은 누군가에 의해 조작되었음을 깨닫고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 분)을 비롯해 게임 멤버들과 이 사건의 실체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개봉일: 2017. 2. 9)

▲공조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아내와 동료를 잃은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분)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 분)을 잡기 위해 남북공조수사의 적임자로 서울에 파견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러운 남한은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 분)에게 철령의 밀착감시를 지시한다. 

(개봉일: 2017. 1. 18)

▲트리플 엑스 리턴즈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빈 디젤 분)은 자취를 감춘 채 살아가던 중 기븐스요원(사무엘L. 잭슨 분)의 뒤를 이어 트리플 엑스 프로젝트를 시작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이에 흩어져있던 최정예 스파이들이 모여 전세계를 위협하는 판도라 박스를 찾기 위한 미션에 돌입하는데.. 

(개봉일: 2017. 2. 8)

▲더 킹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는 우여곡절 끝에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핵심 라인을 타고 승승장구 하게 된다. 정권이 교체되는 중요한 시기. 새로운 판을 짜며 기회를 노리던 이들 앞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치는데.. 

(개봉일: 2017. 1. 18)

▲컨택트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12개의 쉘. 의문의 신호 18시간마다 열리는 문 15시간 내 그들이 온 이유를 밝혀야 한다. 에이미 아담스, 제레미 레너, 포레스트 휘태커까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시작된다.

(개봉일: 2017. 2. 2)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