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미인어, 루시드 드림..이번주 수요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 미인어, 루시드 드림..이번주 수요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7.02.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아이덴티티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제임스 맥어보이 분). 그는 언제 누가 등장할지 모르는 인격들 사이를 오가며 유일하게 자신을 이해하는 플래처 박사(베티 버클리 분)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 놓는다. 어느 날 케빈은 지금까지 등장한 적 없는 24번째 인격의 지시로 3명의 소녀들을 납치하고 오래도록 계획했던 비밀스러운 일을 꾸미는데..

▲미인어
아직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 청정지역 청라만에 인간 몰래 살고있는 인어들.
그러나 돈 밖에 모르는 젊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덩차오 분)으로 인해 삶의 터전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다. 이에 인어 산산(임윤 분)은 그를 미인계로 접근한 후 그를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이려는 계획세운다.

▲루시드 드림
대기업 비리 전문 기자 대호(고수 분)는 3년 전 계획적으로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루시드 드림을 이용, 과거의 기억으로 가 범인의 단서를 추적한다. 
베테랑 형사 방섭(설경구 분)과 친구인 정신과 의사 소현(강혜정 분)의 도움으로 
마침내 대호는 모든 단서가 지목하는 한 남자를 마주하게 되는데..

▲핵소고지
비폭력주의자인 도스(앤드류 가필드 분)는 전쟁으로부터 조국과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총을 들지 않아도 되는 의무병으로 육군에 자진 입대한다. 그러나 그를 동료 병사들과 군 전체가 비난과 조롱을 하는데.. 어느날 도스에게 군 상부는 오키나와 전투에 총기 없이 의무병으로 참전할 것을 허락한다.

▲싱글라이더
증권회사의 지점장 강재훈(이병헌 분)은 안정된 직장과 반듯한 가족, 나름 성공한 인생이라 생각했다. 그러나 어느 날 부실채권 사건으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가족이 있는 호주로 떠나지만 이미 다른 삶을 준비하는 아내 수진의 모습을 보고 선뜻 다가가지 못하고 돌연 자취를 감추는데..

▲문라이트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흑인 아이가 소년이 되고 청년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에서 푸르도록 치명적인 사랑과 정체성에 관한 이야기다.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