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Tip] 야구장 데이트, 한층 세련된 스타일로 입어보자
[스타일링Tip] 야구장 데이트, 한층 세련된 스타일로 입어보자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5.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프로야구 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야구장 패션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야구장 나들이를 떠나는 커플들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 야구장에서는 좋아하는 구단 유니폼을 착용하는 것도 좋지만,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패션감각도 뽐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 사진=스니커즈-금강제화, 의상·모자·가방·양말-MLB(엠엘비)

女. 상큼하고 스포티한 스타일

야구를 사랑하는 여성이라면 경쾌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열띤 응원을 하는 경우를 대비해 너무 딱딱한 신발보다는 편안한 소가죽 소재에 스포티브한 감성의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테니스 스커트를 매치하면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며 별도의 스타일링 없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데님 팬츠에 핑크 자켓을 매치하면 스커트 스타일링 못지 않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도 있다.

여기에 강렬한 햇빛을 차단시켜주는 야구모자와 실용성 좋은 웨이스트백을 매치하면 스타일에 포인트도 줄 수 있다.

▲ 사진=스니커즈-금강제화, 의상·벨트·양말-올젠

男. 야구장에서도 시크한 매력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크한 느낌이 감도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심플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활용해보자.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담은 블랙 스니커즈는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럽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일교차가 큰 쌀쌀한 날씨를 대비해 낮에는 가볍게 들고 밤에는 착용하기 좋은 블루종을 어깨에 무심한 듯 걸치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낼 수 있다.

만약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에 패턴 양말을 멋스럽게 매치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