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장학금 전달식 진행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장학금 전달식 진행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8.01.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노력
▲ 아모레퍼시픽의 사회공헌 활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장학금 전달식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은 23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에서 사회공헌 활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은 아모레퍼시픽이 2013년부터 진행해 온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이다.

위 프로그램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헤어 아티스트들은 여고생·소외 계층 여성들을 찾아 메이크업 및 헤어 분야의 진로를 상담해 주고 미래의 아티스트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2017년 한 해 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간다 프로그램에는 91명의 봉사자와 669명의 참가자가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작년 연말 청소년 전문 사회복지재단인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함께 메이크업 및 헤어 아티스트를 꿈꾸는 예비 아티스트 장학생 열두 명을 선발했고, 장학생들에게 메이크업 및 헤어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약 5천만 원의 교육비와 진로 멘토링 및 실습도 함께 진행되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이희복 홍보실장은 전달식을 통해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전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여러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메이크업과 헤어 아티스트 장학생 선발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로 세상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원대한 기업(Great Brand Company)'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은 여성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명 여성의 건강과 웰빙·경제적 역량 강화를 지원하여 전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데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