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라비오뜨·랄라블라·LG생활건강 外
[뷰티단신] 라비오뜨·랄라블라·LG생활건강 外
  • 변은영
  • 승인 2018.04.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오뜨, 신세계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입점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4월 20일 신세계 '시코르(CHICOR)'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입점한다.

라비오뜨는 이번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지난해 말 출시 후 연이은 품절과 완판을 잇는 화제의 제품 모멘티크 메이크업 라인과 라비오뜨 베스트셀러 제품인 와인 메이크업 컬렉션 그리고 뉴이스트W'S PICK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과 선젤 제품 등 총 87 개 SKU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입점으로 라비오뜨는 시코르 강남점, 강남역점, 부산 센텀시티점, 고양 스타필드점, 대구점, 광주점, 코엑스점, 대전 둔산점, 인천점 등 시코르 10개 전 점에 입점 완료했다.

 

H&B 스토어 랄라블라, 봄철 맞아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강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Beauty · Health 스토어 랄라블라가 올해 1월 1일부터 4월 17일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본 결과, 마스카라, 립글로스 등 상품 신장율이 42%  인데 반해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립스틱 등 눈 혹은 페이스 전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색조 상품의 신장율이 91%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2016년 대비 2017년 마스카라가 76%, 아이섀도우가 38% 증가한 것과는 정반대 판매 동향을 보이고 있다. 2017년의 경우 화려한 색조 보다는 마스카라와 립글로스를 통해 눈과 입술이 또렷하게 보이도록 하는 메이크업을 선호한 반면, 올해는 화려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 립스틱으로 선호도가 바뀐 것으로 풀이된다.

반면 색조 화장품 중에서도 1~4월에는 핑크 계열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랄라블라에서 2017년 한 해 동안 색조 화장품 매출 비중은 브라운 계열이 27%, 핑크 계열이 11%지만,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는 핑크 계열 상품이 37%의 매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 선보여

LG생활건강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상황에 따른 맞춤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오휘 데이쉴드' 선케어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오휘 데이쉴드' 선 라인은 일상 생활에서 손상받기 쉬운 피부를 위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답답하지 않은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피부 케어 성분인 크리신과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담은 '크리신 프로™'를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데이쉴드 퍼펙트선 마일드 블랙'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고'데이쉴드 멀티 선'은 목과 바디까지 부드럽게 케어하는 바디 전용 선제품이다. '데이쉴드 선스틱'은 투명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틱 타입 선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다.

 

제이준코스메틱,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 출시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천연 에센셜 오일성분을 담은 '에센셜 테라피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월 19일 밝혔다. 

라벤더·로즈마리·자몽 성분의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천연 성분을 원료로 하는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으며 인공색소, 파라벤 등 11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에센셜 테라피 퍼밍 마스크'는 피부 진정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에센셜 테라피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로즈마리 잎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컨디셔닝을 부여하고 피부의 윤기 및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에센셜 테라피 트러블 케어 마스크'는 자몽 에센셜 오일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어 지성 피부의 피지 케어에 효과적이다.

 

려(呂), '씨앗발효 세럼오일' 출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우아채 멋내기 새치크림'에 내장되어 있던 헤어 세럼오일을 '씨앗발효 세럼오일'로 업그레이드해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려(呂)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100% 국내산 동백 오일, 홍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에 모발 탄력에 효과적인 검은콩 성분을 가미한 천연 헤어 오일로 저온발효공법™을 적용한 미세 발효 동백오일 입자는 손상되어 들뜬 모발에 보다 촘촘하게 영양을 공급해 매니큐어를 바른 듯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모발을 감싸는 동백꽃 향기는 은은하게 하루 종일 지속되며 설페이트계·광물성 오일·합성색소 등 5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에 닿아도 무해하다.

 

 

클리오더마브랜드 '더마토리', 랄라블라 단독 입점

㈜클리오의알러지 안심 무자극케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DERMATORY)'가 4월 19일, 랄라블라에 단독입점한다.

이사배, 씬님 등 탑 뷰티 크리에이터들의입소문으로 유명한 '아줄렌시카 거즈 패드', 겟잇뷰티 뷰라벨 선정 악건성 수분크림 '알란토인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시카의 여왕으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의 추천 아이템 '아줄렌시카 크림' 등 더마토리 전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