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오션스8·탐정:리턴즈·라 멜로디 外…6월 셋째주 개봉
[나홀로 문화] 오션스8·탐정:리턴즈·라 멜로디 外…6월 셋째주 개봉
  • 변은영
  • 승인 2018.06.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스8

'오션스8'은 뉴욕에서 열리는 최대의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천 5백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뭉친 팀 ‘오션스’의 대담한 활약을 그린다. 

면면이 화려한 팀워크와 허를 치는 두뇌게임 속에 넘치는 입담과 유머, 경쾌한 매력 등 케이퍼 무비의 전설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받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예고한다. 

(개봉일: 6월 13일)

 

 

 

 

 

탐정: 리턴즈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고대하던 탐정사무소 첫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 두 사람은 3년 만의 귀환에 걸맞은 업그레이드된 케미와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것이다. 

(개봉일: 6월 13일)

 

 

 

 

 

라 멜로디

'라 멜로디’는 재능 있는 바이올리니스트였지만, 삶에 무뎌져 버린 선생님이 초등학생들에게 바이올린을 가르치게 되면서 말썽쟁이 아이들의 음악을 통해 변화하고 소통하게 되는 과정을 그려낸 감동 성장 드라마다.

오합지졸 학생들과 그러한 학생들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배우는 선생님이라는 특별한 주인공을 내세워 ‘음악’이라는 공감대로 섬세하게 풀어냈다. 

(개봉일: 6월 14일)
 

 

 

 

 

 

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프랑스 뉴웨이브 운동의 주역 가운데 하나인 아네스 바르다와 프랑스 유명 사진작가인 JR이 공동 감독한 매력적인 다큐멘터리 로드무비로 JR의 카메라 트럭에 몸을 싣고 프랑스의 마을마다 주민들의 사연을 들으며 작업한 방대한 규모의 인물 사진들은 집 위로, 농장 위로, 가게와 기차 위로 전시된다. 

그렇게 사진은 대상이 품고 있던 인간성과 사진으로서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며 영화는 가슴 따뜻한 만남을 기록하는 한편, 그 여행길에서 자라난 예상치 못했던 애정 어린 우정 또한 담아낸다. 

(개봉일: 6월 14일)

 

(자료=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