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6월15일~6월17일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6월15일~6월17일
  • 변은영
  • 승인 2018.06.1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탐정: 리턴즈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고대하던 탐정사무소 첫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 두 사람은 3년 만의 귀환에 걸맞은 업그레이드된 케미와 웃음을 선보인다는 포부를 밝혔다.

(개봉일: 6월 13일)

 

 

 

 

 

 

2위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이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고, 존재해선 안될 진화 그 이상의 위협적 공룡까지 세상 밖으로 출몰하는 대위기를 그린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섬에 남아 있던 공룡들이 모두 세상 밖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만큼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최강의 공룡들이 대거 등장한다. 생존을 위한 필사의 탈출, 스릴 넘치는 비밀과 음모,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인 생명체와의 치열한 사투 끝에 어떤 새로운 세상이 기다리고 있을지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일: 6월 6일)

 

 

 

 

 

3위 오션스8

'오션스8'은 뉴욕에서 열리는 최대의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500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뭉친 팀 '오션스'의 대담한 활약을 그린다. 

면면이 화려한 팀워크와 허를 치는 두뇌게임 속에 넘치는 입담과 유머, 경쾌한 매력 등 케이퍼 무비의 전설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받아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예고하며 특히 미국 패션계 가장 큰 축제인 멧 갈라를 배경으로 하는 덕분에 각종 패션 브랜드와 톱스타들이 대거 등장, 레드카펫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을 만날 수 있다.

(개봉일: 6월 13일)

 

 

 

 

 

4위 독전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으로 하나의 타깃을 쫓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안에서 '원호'(조진웅)를 중심으로 하나 둘씩 점차 정체를 드러내는 인물들의 다채로운 캐릭터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쉴 틈 없이 전개되는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들의 경합으로 스크린을 가득 채울 '독전'은 모든 면에서 진보된 탄탄하고 깊이감 있는 웰메이드 범죄극임을 강조하고 있다.

(개봉일: 5월 22일)

 

 

(자료=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