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센틀리에·이니스프리·플라즈마샤워 外
[뷰티단신] 센틀리에·이니스프리·플라즈마샤워 外
  • 이지원
  • 승인 2018.06.1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틀리에 '시트러스 썸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가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시트러스 썸머' 프로모션 및 6월 센틀리에 제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100ml+핸드크림 70ml 세트는 대략 30%,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50ml+핸드크림 70ml 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또는 디퓨저를 구매하면 옷장·가방·자동차 등 향기가 필요한 곳을 향긋하게 가꿔주는 센틀리에 퍼퓸 샤쉐와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센틀리에의 시트러스 다른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함께 6월부터 7월까지 진행 예정으로 시트러스 산청 오 드 뚜왈렛 27ml과 구매 시 시트러스 산청 바디 로션, 시트러스 산청 샤워젤, 또는 시트러스 산청 핸드 크림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더샘,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3종을 출시했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물 조절의 어려움이나 사용 방법의 번거로움을 개선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세트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 1제와 파우더 타입 2제를 섞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기존 모델링 팩과 달리 팩 제거 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한 번에 떨어져 모델링 팩의 단점을 없앴다.

 

 

더마토리, 흔들어 쓰는 '시카 파우더 토너'출시

클리오의알러지 안심 무자극케어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하이포알러제닉시카레스큐 거즈 패드’의 인기에 힘입어, '하이포알러제닉시카 파우더 토너’를 출시했다.

‘하이포알러제닉시카 파우더 토너’는 흔들어 쓰는 쉐이킹 타입의 토너로, 화장솜에 적셔 피부를 닦아내듯 사용하는 제품이다.

 

 

여름철 예민한 피부 관리 돕는 뷰티 디바이스 '플라즈마샤워'

여름이 되면 더욱 신경 쓰이는 피부관리. 여름철에는 피지와 땀 분비량이 늘고 세균 번식이 왕성해져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또한 실내외 급격한 온도 차이로 인해 속당김 현상이 생길 수 있다.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 '플라즈마샤워’(Plasma Shower)는 특허 받은 콜드 플라즈마 기술을 활용하여 화장품의 흡수를 도울 뿐만 아니라 탄력 관리, 트러블 진정 관리 등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살균력과 재생 능력이 뛰어나 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다. 플라즈마 방출이 안정적인 특허 받은 곡면형 세라믹 헤드로 얼굴의 다양한 굴곡에도 고르게 플라즈마를 도포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 리뉴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제철 맞은 슈퍼푸드 원료의 영양은 물론 가격까지 합리적인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슈퍼푸드 프롬 제주는 블루베리·브로콜리·오트·아티초크 4가지 슈퍼푸드 원료를 제품화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킨케어의 본질적 효능에 충실하되 어떤 피부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으로 까다롭게 구성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