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의제왕, ‘펫서울 2019’서 사료 기부 캠페인..인생샷·행운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혼족의제왕, ‘펫서울 2019’서 사료 기부 캠페인..인생샷·행운권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 이예리
  • 승인 2019.08.06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족 특화 플랫폼 ‘혼족의제왕’이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Pet Seoul) 2019'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혼족의제왕'은 회원가입 1명당 사료 50g씩을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사료 기부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올해 초부터 유기견 보호 단체인 ‘팅커벨 프로젝트’와 MOU를 체결한 '혼족의제왕'은 꾸준히 유기견 산책 봉사 등에 참여하며 유기견 입양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펫서울 2019’에서도 ‘펫데렐라 리그(유기견 축구대회)’에 출전하는 유기견들을 위한 영상을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혼족의제왕' 행사장에서 부스를 방문하면 참관객들이 반려견 또는 반려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인생샷 인화’ 서비스와 함께 ‘꽝 없는 행운권’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사료 기부 캠페인을 함께하는 호주식 웰빙사료 ‘알라까르떼’의 사료 제품도 추첨 증정된다.

한편, '혼족의제왕'에서는 하루에 선착순 50명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혼족어플 #혼족의제왕 #사지말고입양) 3가지를 업로드하는 참관객에 한해 무료 사진 인화 기회도 제공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