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순위] 내 손 안에서 즐기는 짜릿함!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이 1위? -12월-
[모바일 게임 순위] 내 손 안에서 즐기는 짜릿함!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이 1위? -12월-
  • 이지원
  • 승인 2019.12.0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에는 어떤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12월에는 어떤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심심한 혼족들은 어서와!

1인가구의 삶은 자유롭고도 외롭기 마련이다. 유독 무료한 오늘, 내 심심함을 달래 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없을까?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 무엇인지부터 살펴보자.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에 랭크돼 있는, 심심할 때 즐기기 좋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TOP 5를 확인하고 구미가 당기는 게임이 있다면 다운로드 후 외로움을 달래보는 것도 좋겠다.
 

리니지2M(19)
개발사: NCSOFT Corporation/ 평점: 4.0점/ 리뷰 총 참여자 수: 4만 8205명

12월 게임 순위 1위는 '리니지2M'이 자리했다.

정식 발매된 지 나흘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위, 인기순위 1위에 모두 자리한 리니지2M은 올 한 해 가장 큰 관심을 받은 게임임을 여실히 드러냈다.

그간 부동의 1위를 차지했던 리니지M이 발매된 이후 2년 5개월 만에 왕좌의 자리가 교체된 것이다. 세간에세는 '리니지 잡는 건 리니지뿐'이라는 우스갯소리도 등장한다.

시대와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선 비주얼과 그래픽으로 유저들에게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하는 리니지2M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제공한다.

19세와 12세 버전으로 출시된 리니지2M은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퍼플'에 대응하며 입력 지연 없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 리니지2M(19)이 12월 게임 순위 1위에 자리했다.

 

Brain Out – 가장 어색한 게임
개발사: Focus apps/ 평점: 4.6점/ 리뷰 총 참여자 수: 28만 2965명

상상도 하지 못했던, 상식을 따르지 않는 플레이 방식으로 즐겁게 퍼즐을 풀어 보자.

가발을 쓴 사람의 가발을 벗긴 후 머리카락의 개수를 세는 등 합리적인 반칙을 사용해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다.

창의력 넘치는 퍼즐 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Brain Out'이 지난 달 2위에 이어 이번 달에도 2위에 자리하며 꾸준한 사랑을 자랑했다.

 

Pocket World 3D
개발사: Minimonster game limited/ 평점: 4.5점/ 리뷰 총 참여자 수: 1만 8489명

전세계에 있는 유명 건물들을 나만의 방식으로 직접 조립해 보자.

작게는 전화 박스부터 크게는 빅벤 시계까지. 각국을 떠오르게 만드는 건물들을 조립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백 가지가 넘는 시나리오는 세계를 여행하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

생동감 넘치는 3D 퍼즐로 상상력을 키우고, 퍼즐을 맞추며 들리는 클래식으로 마음마저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Pocket World 3D'가 이번 달 게임 순위 3위!
 

Turbo Stars
개발사: Turbo Power Games/ 평점: 4.5점/ 리뷰 총 참여자 수: 4만 9393명

환상적인 배경과 구불구불 예상치 못한 트랙, 나를 방해하는 장애물을 넘어 1등의 자리를 노려보자.

수많은 사람들을 밀치고 넘어트리며 1위의 자리를 뺏고 뺏으면 어느새 스트레스가 풀려 있을지도 모른다.

극강의 컨트롤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Turbo Stars'가 이번 달 게임 순위 4위를 차지했다.

 

Sky Roller
개발사: Homa Games/ 평점: 4.4점/ 리뷰 총 참여자 수: 5만 6535명

화려한 스킬과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내 모습, 언제까지 상상만 해야 하지?

이제는 게임에서라도 스릴 넘치는 롤러스케이트를 타 보자. 장애물을 피하고, 복잡한 트랙을 넘어 경주해 보자.

도시의 전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트랙, 달이 머리 위 가까이에 떠 있는 하늘 위 트랙에서 신나게 달릴 수 있다.

자유로운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Sky Roller'가 이번 달 게임 순위 5위!

 

(자료, 사진=구글플레이스토어)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