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애견동반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 특별한 연말 모임 송년회 장소로 관심
인천 송도 애견동반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 특별한 연말 모임 송년회 장소로 관심
  • 이영순
  • 승인 2019.12.0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제리아 일피노', 이탈리아 현지 맛 담은 다양한 요리 선보여
사진제공=피제리아일피노
사진제공=피제리아일피노

2019년 기해년 연말이 다가오며 직장인 회식장소 및 단체별 송년회, 특별한 연말 모임장소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그 중 인천의 핫플레이스인 ‘송도’는 고층 빌딩 풍경의 센트럴파크부터 한옥마을, 해안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해 나들이를 즐기러 온 가족단위나 연인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많은 편이다. 또한 송도에는 센트럴파크를 중심으로 여러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어 다양한 송도 맛집이 즐비해있는데 이에 연인, 가족 외식뿐 아니라 단체회식 및 송년회 장소로 관심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이탈리아 감성을 살린 레스토랑으로 넓은 규모의 매장과 좋은 음식을 선보이는 인천 송도 ‘피제리아 일피노’가  애견동반이 가능한 장소로 관심을 받고 있다.

피제리아 일피노는 300도가 넘는 스톤에서 구워 먹는 스테이크와 쫄깃하고 생생한 식감의 생면 파스타가 메인메뉴이며 화덕피자는 참나무를 활용한 정통 화덕에서 구워내 특유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피제리아일피노
사진제공=피제리아일피노

이 밖에도 한식 재료를 가미한 고추장로제파스타, 명란 새우 오일파스타, 페루 요리의 하나인 전복세비체 등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이렇게 이탈리아 정통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피제리아 일피노’는 반려동물과 동행한 고객들도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 자리를 구비 하고 있다. 야외에 마련된 테라스 자리는 송도의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로얄석으로 불린다.

특히 식사 시 24시간 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송도의 데이트를 하러 온 연인부터 친구, 가족외식, 인천 송년회, 회식장소 등 외식 장소로 편리성이 높다.

피제리아 일피노 관계자는 “최근 회식이나 송년회가 먹고 취하기보다는 한 해를 돌아보고 대화를 나누는 분위기로 정착되면서 가볍게 주류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저희 레스토랑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