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카페는 커피랑 디저트만 파는 곳이다? 취향저격 VR&AR 카페
[혼족들 어서와!] 카페는 커피랑 디저트만 파는 곳이다? 취향저격 VR&AR 카페
  • 홍원희
  • 승인 2020.01.2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밥 먹고 영화 보고 카페 가고 이제 지겨워! 새로운 재미를 원하는 혼족들을 위해 데일리팝이 준비했다!

 

김포아트빌리지

우리나라 옛 한옥의 매력을 느끼면서 미래적인 VR 체험까지 할 수 있어 더욱 재밌는 체험으로 점점 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중이다.

(위치: 경기도 김포시)

라이언치즈볼어드벤처

지금 최고 인기 캐릭터 카카오의 라이언이 주인공인 VR 체험으로 3가지 어트트랙이 있어 여러 가지 귀여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위치: 서울 용산구)

K-STAR VR 테마파크

대표 방송사 KBS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들 속으로 직접 들어갈 수 있는 테마파크로 드라마, 예능, 음악방송까지 체험 가능하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코엑스 VR ZONE

여러 체인점이 있는 인기 VR 카페로 코엑스는 직영점으로 마치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생생함이 절로 느껴지는 카페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플레이박스

11가지 이상의 다양한 어트렉션이 있어 지루할 틈이 없고 드론과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로봇까지 조종할 수 있는 체험이 있다.

(위치: 제주도 제주시)

벅스랜드

놀이동산에서 이제 VR을 착용하고 탈수 있다? 국내 최초로 VR을 접목시킨 놀이기구가 있어 생생한 느낌에 재미까지 더해 인기가 많다.

(위치: 강원도 정선군)

비발디파크

겨울에는 스키를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변신하는 이곳에 드디어 VR까지 들어왔다! 여러 명이서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추천하는 곳이다.

(위치: 강원도 흥천군)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