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비상 걸린' 호텔 업계, '건강' 강조한 면역력 증진 패키지 잇따라 선보여
'코로나19 비상 걸린' 호텔 업계, '건강' 강조한 면역력 증진 패키지 잇따라 선보여
  • 이예리
  • 승인 2020.03.1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호텔 업계에서는 숙면과 함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먼저, 글래드 호텔엔리조트는 웰니스(wellness) + 호캉스= 웰캉스 콘셉트로 건강한 휴식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객실1박과 함께 부족한 수분을 채울 수 있도록 네이키드 스파클링 워터 2병을 제공한다. 특히, 각 호텔별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덴프스의 프리미엄 비타민 '트루바이타민' 2주분 1개를 증정한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사진=JW메리어트 호텔 서울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쾌적한 호텔에서 심신의 건강을 챙기고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의 시몬스 블랙 라벨 –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럭셔리한 휴식·힐링·숙면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안에서 웰빙 티 타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티옥시던트에 효과적인 호주 레몬머틀 프리미엄 티백 50포 &머그컵 세트(총 7만원 상당)와 제철 과일 타르트 4종 (총 3만 6000원 상당)을 준비해준다.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웰니스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웰캉스 패키지'를 2020년 3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웰캉스' 패키지는 면역력을 높이고 이너뷰티에 집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함께 부족한 수분을 채울 수 있도록 네이키드 스파클링 워터 2병(제주는산펠레그리노 스파클링 워터 2병)을 제공한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힌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 는 홍삼 제품을 제공하는 '삼봤다 패키지(Red Ginseng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 우선 삼봤다 패키지는 편안하고 청결한 프리미어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하고 풍성한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삼봤다 패키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럭키 백은 건강과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정관장 제품을 담았으며,홍삼수 2병과 홍삼원 골드 2포,실내에서 가볍게 홍삼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는 진생치노 2포,홍삼 캔디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