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농심켈로그·모나미·틱톡 外
[욜로 이벤트] 농심켈로그·모나미·틱톡 外
  • 변은영
  • 승인 2020.03.2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 공개

농심켈로그가 3월 23일에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을 공개한다.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시리얼의 진짜 모습을 알리기 위한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리얼은 밥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준비했다.

농심켈로그의 '시리얼은 밥이다' 캠페인 영상은 시리얼로 정성스럽게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시리얼의 풍부한 영양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놋그릇에 담긴 정갈한 삼첩반상의 모습이지만 뚜껑을 열면 밥, 국, 갖가지 반찬이 담긴 한식이 아니라 시리얼과 우유·견과류·과일·샐러드로 예상을 벗어난 시리얼 한상차림이 나타난다.

일반 소비자들도 '나만의 시리얼 밥상 차리기' 이벤트 등을 통해 시리얼을 밥으로 즐기는 경험에 동참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영상 공유 및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해서 켈로그 제품 3종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나미, 창립 60주년 기념 '프러스펜 아트 콘테스트' 개최

모나미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프러스펜 3000을 활용한 '프러스펜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콘테스트는 자유 주제로 4절 이하의 규격에 프러스펜 3000을 활용해 그린 그림을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며 모나미몰을 통해 인당 최대 5점까지 응모할 수 있다. 출품작은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는 카콜·오유·스튜디오 곰국 작가가 심사위원을 맡아 ▲활용도 ▲창의성 ▲완성도 기준으로 심사되며, 5월 4일부터 14일까지 모나미몰에서 '좋아요' 투표를 진행해 득표수를 반영해 총 40점을 우수작으로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대상(1명)·금상(1명)·은상(2명)·동상(6명)에게는 각각 ▲150만원 ▲7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과 상장 및 부상이 주어지며, 입선(30명)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지급된다.

 

11번가-에뛰드, 인기 유튜버와 봄메이크업 라이브방송

'커머스포털' 11번가가 'V커머스'(Video Commerce) 콘텐츠 강화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에는 에뛰드와 함께 인기 뷰티 유튜버의 봄맞이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실시한다.

방송은 3월 23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구독자 24.4만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유튜버 '민가든', 쇼핑호스트 '김지원'이 출연해 에뛰드가 최근 출시한 벚꽃컬렉션 '하트블라썸'으로 연출할 수 있는 화사한 봄맞이 메이크업 팁을 알려줄 예정이다.

방송에 소개될 '하트블라썸' 컬렉션 '아이메이크업 세트'(6색 팔레트, 마스카라)는 정가보다 38% 저렴한 2만원, '베이스 세트'(새틴피니시 베이스, 머랭퍼프)는 36% 저렴한 1만 5000원, '립앤치크 세트'(치크, 립스틱)는 47% 저렴한 1만원이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 삼성전자 '그랑데 세탁기' 단독 선판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3월 29일까지 삼성전자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신제품 '그랑데 세탁기 21kg'을 단독 선판매한다. 구매 시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행사 전용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활용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내 ID 당 3회까지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만원, 전체 일반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삼성전자 인기제품을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와 묶은 1+1 단독 패키지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삼성 제트 무선청소기+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최대 쿠폰혜택가 88만 9000원에 판매하고, '삼성 무풍 큐브 공기청정기+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는 쿠폰혜택가 59만 9000원에 선보인다. '삼성 QLED TV 75형+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패키지를 최대 20만원 이상 저렴한 336만원과 396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틱톡(TikTok) 공식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모집시작

틱톡과 케미캐스트는 올해중 틱톡 공식 크리에이터 육성프로그램을 추진해 다양한 주제와 아이디어를 가진 신인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좋은 콘텐츠를 가진 크리에이터들이 틱톡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육성프로그램은 기존에 유튜브를 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틱톡에 영상을 재가공해 올릴 수 있다. 참신한 주제의 롱테일 콘텐츠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지원을 할 예정이다. 그리고 아이디어와 재능은 있지만 영상편집이 어려운 크리에이터에 대해선 ㈜케미캐스트에서 별도의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며, 편집자와 출연자가 팀으로 함께 참여 할 수도 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지원한 크리에이터는 틱톡의 공식 연습생으로 온라인상의 창작 활동을 하게된다. 그리고 6개월마다 우수 크리에이터를 심사해 틱톡 공식 크리에이터 선정 및 틱톡의 파트너사인 ㈜케미캐스트와 MCN계약을 채결하고 별도의 매니지먼트나 홍보 마케팅·틱톡 공식 행사 초청·비즈니스 지원등이 있을 예정이다. 

 

우리은행, 2020년 신학기 청약통장 가입 경품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2020년 신학기를 맞아 오는 5월 15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가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22일 밝혔다. 

첫째, 이벤트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 510명을 추첨해 노트북(3명)·애플 에어팟 프로(7명)·모바일 해피콘 쿠폰 3만원권(5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둘째, 이벤트 기간 동안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우리은행과 제휴한 대학교 ID카드를 발급한 대학생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청약자격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3월 22일 기준 2년 이상 가입할 경우 연 1.80% 금리가 제공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