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여기어때·틱톡·크린토피아 外
[욜로 이벤트] 여기어때·틱톡·크린토피아 外
  • 변은영
  • 승인 2020.06.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티웨이항공, '숙박·항공' 국내여행 할인 선물

국내 대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여기어때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선착순 200명 대상인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한다. 

또 15% 숙박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숙소를 예약하도록 했다. 두 쿠폰의 사용기간은 올 8월 말까지로, 여행객은 각자 여름 바캉스 계획에 맞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원도 여행객들은 티웨이항공이 양양 노선을 신규 취항하면서, 항공과 숙소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됐다. 

행사는 오는 6월 24일부터는 '항공권 할인'으로 이어진다. 여기어때는 앱에서 내년 2월말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항공권을 걸고,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포-제주 노선과 이번에 티웨이항공이 신규 취항한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중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2탄' 진행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패션업계를 위한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오는 6월 22일까지 이랜드 월드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2탄'을 연다고 6월 17일 밝혔다.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메인 공간인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하고, 이랜드 월드는 대표 브랜드인 스파오, 후아유, 로엠, 미쏘, W9(더블유나인) 등 총 5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는 티셔츠, 맨투맨, 데님 등 캐쥬얼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W9(더블유나인)은 블라우스, 가디건 등을 1만 9000원에, 원피스, 팬츠 등을 2만 9000원에 판매하고,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티셔츠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8000원대부터,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티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1만 원대부터 판매한다.

 

더 그리핀, 야외 테라스 오픈 기념 '인터내셔널 재즈 나잇'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톱 바, '더 그리핀' 야외 테라스 오픈을 기념해 세계적인 트럼펫 연주자, '데이먼 브라운(Damon Brown)'과 재즈 퀸텟 4중주단 초청의 '인터내셔널 재즈 나잇'을 2020년 6월 12일부터 6월 26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단 3일 동안 선보이는 '인터내셔널 재즈 나잇'은 화려한 도심의 빛이 주는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유럽 및 아시아를 주 무대로 활동하는 세계적인 트럼펫 연주자 '데이먼 브라운(Damon Brown)', 그리고 그가 이끄는 재즈 퀸텟 4중주단 초청의 '재즈의 밤'으로 그들만의 자유로운 라이브 선율로 마치 여행을 떠나온 것과 같은 큰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감미로운 재즈 선율과 더불어 보다 완벽한 재즈의 밤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구스를 활용한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을 비롯해 샴페인 또는 보드카와 더 그리핀 시그니처 플래터 구성의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가격은 크리에이티브 칵테일 2만 5000원~3만 3000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 샴페인 또는 보드카 세트 43만원 ~ 67만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틱톡, '#LCK따라잡기' 시작으로 협업 마케팅 전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리그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 그 첫 순서로 LCK 서머 개막전일인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틱톡에서 '#LCK따라잡기'를 시작한다.

틱톡은 우리은행·SK텔레콤·로지텍·시디즈·롯데제과와 더불어 2020 LCK 서머 스플릿에 플랫폼 중 유일한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며, 연말까지 진행되는 LCK의 다양한 경기 및 이벤트의 마케팅 협업을 통해 콘텐츠 다변화를 적극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 '#LCK따라하기'는 틱톡의 LCK 채널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다. LoL 유저들이 각 포지션 별 LCK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고 따라하는 영상을 틱톡으로 촬영해 업로드 하면 된다. 특히 이번 챌린지는 서사급 LoL 스킨 획득을 위한 무제한 참여가 가능하며, 챌린지 종료일을 기준으로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 수를 기록한 유저들에게는 초월급 스킨 3종 세트 (펄스 건 이즈리얼·원소술사 럭스·DJ 소나) 가 제공된다. 

 

크린토피아, '청개구리 세일' 진행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청개구리 세일'을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단 4일간 진행한다. '청개구리 세일'은 여름을 앞두고 미처 정리하지 못한 겨울 옷 세탁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역시즌 프로모션이다. 점퍼·코트·스웨터·가죽·모피 의류 등 겨울 옷 세탁 비용을 20%  할인 제공한다. 

또한, 부피가 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겨울 의류와 두꺼운 이불, 커튼 등을 세탁 후 최적의 상태로 보관, 원하는 시기에 집까지 배송해주는 '의류보관서비스' 보관료도 2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특수 소재나 명품 의류를 관리하는 스페셜크리닝은 세일 품목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크린토피아 가맹점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과 아동돌봄수당,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 부담을 줄이는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프로모션 진행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떠나기 좋은 계절,야외 정원에서 꽃과 와인의 향기를 느끼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 프로모션을 2020년 6월 20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2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 메종힐스에서 6월 20일~21일 이틀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향기 가득한 메종힐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제주 화훼농가와의 상생과 함께 피크닉의 계절,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와인과 함께 피크닉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제주 화훼농가 JJF KOREA의 플라워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생화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주 와인샵 '까브(CAVE)'의 와인 마켓을 통해서는 이태리 레드 와인 까비토리아 아파시멘토 골드 릴리즈와 프랑스 스파클링 와인 루이 페드리에 브륏, 화이트 와인 라 폴라디에르 블랑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