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야놀자·NH농협은행·KB국민은행 外
[욜로 이벤트] 야놀자·NH농협은행·KB국민은행 外
  • 이예리
  • 승인 2020.07.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썸머 VIP 멤버십' 출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썸머 VIP 멤버십'을 출시했다.

썸머 VIP 멤버십은 오는 9월 말까지 국내 숙소를 3회 예약하면 자동 가입된다. VIP 회원에게는 전용 쿠폰팩을 제공한다. 국내 숙소 전용 할인권 7매로 구성된 쿠폰팩은 투숙 유형과 상관없이 3회차 예약 시마다 반복 지급된다. 퇴실 1시간 후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15일간 사용 가능하다.

 

 

NH농협은행, 2030 고객을 위한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2030 펀(Fun)·쿨(Cool)·스(Stron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당행 입출금계좌를 개설하고 NH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한 뒤 인터넷·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응모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Liiv M, '#금융 챌린지 시즌1'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통신비 평생 할인을 위한 '#금융 챌린지 시즌1'이벤트를 오는 8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금융 챌린지'란 KB할인 항목 실적충족에 도전하는 이벤트이다.

리브엠은 최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개통월 포함 6개월 동안 ▲급여 연금이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KB카드 결제 실적에 상관없이 매월 1만 3200원 통신요금을 할인해준다. 가입 후 6개월이 경과 하더라도 '#금융챌린지'를 통해 3개 항목 실적이 있으면 익월 통신요금을 계속 할인받을 수 있다.

'#금융 챌린지 시즌1'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 LTE 요금제를 개통하고 KB국민은행 홈페이지·스타뱅킹·리브·리브똑똑 이벤트 페이지 화면에서 가능하다. 페이지 화면 내에 있는 ▲급여연금이체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KB카드 결제 항목 버튼을 클릭만 하면 참여된다.

 

 

인터파크 공연 토크쇼 '월요 라이브' 정기 개최

인터파크가 인기 공연의 배우 및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공연 토크쇼 '월요 LIVE'를 7월 27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유튜브 '플레이디비'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월요 LIVE' 첫 번째 순서의 주인공은 뮤지컬 '제이미'의 배우들이 찾아와 27일 월요일 저녁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함께하게 된다. '제이미'의 주역으로 활약 중인 ▲조권 ▲신주협 ▲MJ(아스트로) ▲렌(뉴이스트)이 출연해 '제이미'에 출연 하게 된 계기와 연습 및 공연 에피소드·선배 배우들과의 호흡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작품에 대한 이야기 외에도 이심전심·패션 센스 등을 겨루는 게임 등 배우들의 재미있는 예능 대결도 함께 펼쳐진다.

 

서초문화재단 기획공연 피아노콘서트 시즌3 'Piano & Talk' 건반 위로 전해지는 감성적 선율

서초문화재단은 오는 8월~10월 피아노콘서트 "Piano & Talk" 시즌1·2에 이어 금년도 시즌3를 정식 기획공연으로 무대에 올린다. 

피아노콘서트 "Piano & Talk"는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악기인 피아노 연주로만 구성된 전국 유일의 피아노 토크 콘서트로 2018년에 시작되어 처음 70여명에 불과했던 관객이 현재는 300여명에 육박할 정도로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공연 중계 및 오프라인 공연의 투트랙으로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피아노콘서트 7월~8월 공연은 서초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9월~11월에는 유튜브 영상을 비롯하여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객석간 거리두기와 함께 오프라인 공연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아노콘서트 시즌3는 피아노를 주축으로 최고의 자질과 역량을 갖춘 국내·외 교수 겸 연주자들이 ▲베토벤 ▲모차르트 ▲슈베르트 ▲쇼스타코비치 등의 친숙한 클래식 레퍼토리를 무대 위에서 선보인다. 여기에 아티스트가 들려주는 클래식 명곡에 대한 해설이 더해져 클래식 공연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도 보다 편안하게 명곡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클래식 음악에 한층 깊이 있게 다가갈 수 있다. 

본 공연에서는 최고의 자질과 역량을 갖춘 국내·외 유수 대학의 피아노전공 교수로 구성된 서초국제예술단이 연주는 물론, 해설을 함께 곁들여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양질의 클래식 음악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클래식 음악과 대중 간의 거리를 좁힐 예정이다. 

 

 

'홈퍼니싱' 시장 활기…레이디가구 '몽땅 무료' 집꾸미기 이벤트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이른바 '집콕' 문화의 확산으로 '홈퍼니싱(home+furnishing)'에 관한 관심이 높다. 스스로 집을 꾸미는 일이 하나의 취미로 자리잡으며, 가구 업계는 셀프 인테리어족을 잡기 위한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건설산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은 2016년 28조원에서 2020년 38조원으로 성장했다. 2023년에는 49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온라인 상에서는 '집꾸미기' 검색량이 지난해 하반기 54만1600건에서 올해 상반기 57만7500건으로 10% 이상 증가했다.

인테리어의 개념이나 방식도 바뀌고 있다. 기존 인테리어의 개념이 실측과 시공이 따르는 전문가의 영역에 가까웠다면, 지금은 가구나 소품 교체 등 비교적 손쉬운 방법만으로도 공간 변화를 꾀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넓어졌다.

가구 업계의 마케팅은 홈퍼니싱 시장의 성장을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 종합 가구 회사 오하임아이엔티는 자사 브랜드 레이디가구를 통해 지난 20일 홈퍼니싱 이벤트 '이달의레이디'를 시작했다. 가구를 무료로 제공하면, 이벤트 참가자가 레이디가구만으로 집을 꾸며 SNS를 통해 후기를 소개하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제품은 북유럽 콘셉트의 스칸딕 시리즈 가구 구성이다. 침실, 거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도록 총 200만원 상당의 침대, 소파, 식탁 등 제품 4종을 당첨자에게 모두 무료 제공한다.

 

 

CGV, 2020년 '월간 뮤지컬' 라인업 공개..극장서 즐기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화려한 네온 사인으로 가득한 뮤지컬 거리, 뉴욕 브로드웨이가 가까운 CGV 극장에 펼쳐진다.
CGV는 매달 2편의 검증된 해외 뮤지컬 실황을 엄선해 CGV '월간 뮤지컬'로 상영키로 하고,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CGV '월간 뮤지컬'은 매 월 첫째 주 및 셋째 주 수요일에 한 편씩 순차 개봉되며, 8월 작품은 CGV강변을 비롯한 총 41개의 극장에서 상영된다.


 

 

 

코잇, 아수스토어 신제품 66시리즈 NAS 출시 기념 썸머 이벤트 실시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 기업 아수스토어(ASUSTOR Inc.)의 한국 총판 코잇은 아수스토어 타워형 NAS AS66 시리즈 출시를 기념으로 "여름보다 더 뜨거운 신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컴퓨존 ▲아이코다 ▲컴퓨터코리아 ▲조이젠 ▲아이티엔조이 ▲가이드컴 등 주요 PC 쇼핑몰을 통해서 아수스토어 신제품인 AS6602T·AS6604T를 선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의 할인과 2.5G 네트워크 환경 구성을 위한 Dongle을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