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서울드래곤시티·CGV·KB국민은행 外
[욜로 이벤트] 서울드래곤시티·CGV·KB국민은행 外
  • 이예리
  • 승인 2020.06.3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더운 날씨,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를 2020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스위트한 꿀딜' 패키지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마치 집에서 머무르는 듯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다이닝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 그리고 달콤한 와인과 곁들일 수 있도록 크래커 및 다양한 치즈로 구성된 치즈플래터 1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하며 치즈 플래터는 그리츠M 레스토랑에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저녁 9시까지 픽업할 수 있다. 

또한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리디, '1등 1억' 상금의 주인공은……대규모 웹툰 공모전 개최

프리미엄 콘텐츠 플랫폼 리디는 1등에게 1억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대규모 웹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6월 30일 밝혔다. 이번 웹툰 공모전은 전자책을 넘어 웹소설, 웹툰 등 다양한 장르의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리디가 웹툰 콘텐츠 사업을 본격화 하고 좋은 작품과 작가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창작자의 자유와 권리를 최대한 보장하는 이번 리디 웹툰 공모전은 소재와 장르에 제한 없이 전연령이 즐길 수 있는 웹툰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상금과 혜택도 크게 강화했다. 대상에게는 총 1억원의 상금과 리디북스 연재 기회가 주어지며 별도 시상부문으로 IP상을 수여해 웹툰 작품을 기반으로 영상,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사업적 시도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프랑스 감성 듬뿍 담은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 패키지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프랑스 요리로 맛있는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프렌치 썸머(Taste of French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서 준비한 '테이스트 오프 프렌치 썸머' 패키지는 여권 없이 즐기는 프랑스 감성 여행을 컨셉으로 ▲그랜드 머큐어 객실 1박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리조또 또는 파스타 중 택 1 (2인 기준) ▲커피 2잔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형식의 이국적인 레스토랑으로 풍미 가득한 프렌치 퀴진을 제공한다. 특히 오리다리 콩피·비프 굴라시 수프·새우 불오방 등 한국인 입맛에 맞춘 모던 유러피안 메뉴가 돋보이는 레스토랑이다. 

 

CGV, 배틀그라운드 '2020 PCS1 아시아' 생중계

CJ CGV가 오는 7월 5일 열리는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아시아' 경기를 생중계한다.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선명한 영상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기회다.

PCS1은 아시아·아시아퍼시픽·유럽·북미 4개 권역에서 각각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다. PCS1 아시아에서는 한국·중국·일본·차이니즈 타이페이의 16개 배틀그라운드 프로팀이 총상금 20만 달러를 놓고 치열한 승부를 겨룬다.

우승팀이 가려질 마지막 날인 7월 5일 극장 생중계는 CGV강남·광주터미널·대구·수원·왕십리·용산·서면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경기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티켓 가격은 1만 5000원이며, 생중계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는 PCS1 특별 인게임 아이템인 'PCS1 컴뱃 세트'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KB국민은행 Liiv M, 'Flex LTE 요금제' 출시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오는 7월 1일 고용량 데이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Flex LTE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Flex LTE 요금제'는 매일 5GB씩 월 150GB(30일 기준)의 LTE 데이터를 제공하고, 일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도 HD급 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는 5Mbps 속도의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요금은 월 39,800원이며 통화 및 문자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최대 5500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저 월 3만 43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요금할인 항목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 또는 오픈뱅킹 등록 시 월 2200원 ▲급여이체 거래 시 월 2200원 ▲KB스타클럽 등급이 MVP인 경우 월 5500원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좋은 친구' CU, 3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풍성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30주년을 맞아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달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CU는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월 '7일'과 '9일'을 '친구데이'로 정하고, 친구데이가 포함된 주간을 '친구위크'로 지정해 해당 기간에 인기 상품 할인 및 CU 멤버십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CU는 7월 친구위크 기간에는 2+1 행사 상품인 육포 등 마른안주 12종과 훈제오리, 불막창 등 냉장·냉동 즉석식 18종을 특정 결제 수단(카카오페이·BC·NH·하나 限)으로 결제 시 5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개 가격에 3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CU 멤버십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 1~2%에서 추가로 3%를 더해 최대 5%까지 높아진다.

CU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위크 7월 6일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총 5000명에게 '신상출시 편스토랑' 11번째 우승상품의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7일에는 오전 11시부터 CU 인기 도시락을 개당 7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 1만 장을 시간당 2000장씩 지급하고, 9일 같은 시간에는 CU모바일 금액상품권 3000원권을 시간당 4000장씩 총 2만 장을 배포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