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마르X나노드론, 예술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다
카트마르X나노드론, 예술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다
  • 김지연
  • 승인 2020.07.0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 ‘Bluest BLUE’ 전시
꿈속의 바다150X100cm C-Print

아트의 대중화를 후원하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회사 ㈜엠토디자인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 (KARTMAR)’에서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 주식회사의 나노드론과 함께 예술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 ‘Bluest BLUE’ 전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는 ‘Bluest BLUE’ 부제 아래, ‘블루’ 사진으로 알려져 있는 김태균 작가의 바다와 하늘 사진, 자연을 주제로 한 블루 연작을 선보이고 있다. 늘 같은 장소에서 마주하는 매번 다른 얼굴의 바다 사진 5점을 소개한다.

바다 50X150cm C-Print

화면을 가르는 수평선 위아래로 고요한 어둠의 색을 드러내던 기존의 그의 블루는 이번 작품에서는 화면 안에 다른 형태와 질감 그리고 감정을 담아내고 있다.

98X98cm C-Print

그는 늘 한곳에서 늦은 시각 바다와 만나고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태양과 함께 뜨고 지고하는 이야기가 아닌 수 없이 많고 다른 바다의 이야기에 ‘파랑’이라는 운율을 담아낸다. 또한 어둠 속에서 그 속 깊은 파랑을 수없이 끄집어 내고 바다를 비추고 있는 은은한 달빛에 비친 바다의 창백한 파랑까지 고집스레 담아 가기를 끊임없이 반복해 표현했다.

바다 100X300cm C-Print

더불어 이번 전시에 국내 유명 작가의 한국적 모던 컨셉의 공예작품 등 다양한 테이블 웨어 및 리빙 아이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풍선 65X100cm C-Print

한편, 독일 명품 공기청정기 나노드론(NANODRON)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공업규격(DIN)을 통과했으며, 독일 TUV로부터 유일하게 일산화탄소(CO) 및 유해가스(톨루엔, 포름알데히드)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음을 인정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중 유일하게 패브릭 필터가 아닌 정전기식 필터 및 탄소가스 필터를 통해 0.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와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까지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