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어때?] 슬기로운 편의점 생활 제 2탄 'GS25 나만의냉장고' 어플 활용방법
[이 앱 어때?] 슬기로운 편의점 생활 제 2탄 'GS25 나만의냉장고' 어플 활용방법
  • 윤다영
  • 승인 2020.07.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혼족들이 간단하게 한 끼를 때우기 위해 , 또는 야식이 당길 때 , 간식이 생각날 때 편의점을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편의점을 자주 애용하는 혼족들에게 슬기로운 편의점 생활을 할 수 있는 꿀팁을 드리려고 해요!

두번째로 소개 드릴 어플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입니다.

 

1. GS25 어플 통합멤버십 파헤치기

GS25 나만의냉장고 어플을 업데이트하면 GS리테일 브랜드를 통합한 멤버쉽을 한 눈에 모아 볼 수 있는데요.
편의점 GS25 뿐만 아니라 랄라블라 , GS 수퍼마켓 GS THE FRESH , GS 온라인몰 GS FRESH 까지 한 멤버쉽으로 적립되기 때문에 멤버쉽을 좀 더 빨리 모을 수 있답니다.

 

2. GS25 어플 파헤치기

GS25 어플의 홈화면이에요. 가장 먼저 배너가 나오고 하단에는 이벤트/쿠폰함/원플러스콘을 볼 수 있어요.

 

3. GS25 이벤트 파헤치기

이벤트의 경우 CU처럼 요일별 정기적인 이벤트는 없으나 매 달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해요. 출석체크 이벤트의 경우 포인트가 아닌 정해진 경품으로 지급이 되는데요. 역시 매 달 상품이 바뀌며 , 최소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해야 경품 지급이 완료됩니다.
경품은 어플 보관함으로 들어와요.

 

4. GS25 쿠폰함 파헤치기

쿠폰함에 들어가면 특정 제품에 한해 제품 할인쿠폰이 들어있어요. 음료,커피 쿠폰이 대부분이니 평소에 편의점에서 음료를 즐겨먹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5. GS25 결제/적립 파헤치기

 GS25 어플 역시 CU 어플과 동일하게 바코드 하나로 적립 , 결제가 가능한대요. 통신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미리 등록해놓으면 할인 , 현금영수증 등 모두 적용 할 수 있어요. 지갑을 들고 나오지 않아도 결제가 가능한 편한 세상..★

 

6. GS25 예약 구매 파헤치기

예약구매는 GS25가 CU보다 종류가 더 다양한 편이에요. 특히 밀키트로 유명한 심플리쿡 제품 또한 예약구매가 가능하다는게 큰 특징!
시간대도 보다 잘게 나눠져있어 미리 예약만 하면 24시간 언제든지 픽업이 가능해요. 

 

7. GS25 멤버쉽 'THE POP+' 파헤치기

GS25 어플에 새롭게 등장한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THE POP이라는 멤버쉽이에요.

THE POP은 정기 결제로 할인 혜택을 이용하는 새로운 멤버쉽 서비스인데요.

현재는  GS25 카페 25와 도시락 정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출근길에 항상 GS25에 들러 커피를 사드시는 분이나 편의점 도시락으로 자주 끼니를 때우는 혼족이라면 멤버쉽 서비스를 강력 추천해요!

카페25의 경우는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카페모카 등 카페25 전체 상품 구매시 사용이 가능하고 30일동안 총 60잔 (1일 최대 2잔)까지
할인이 가능해요. 멤버쉽 할인에 기존 통신사 할인까지 최대 35%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도시락의 경우 30일간 최대 10개 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멤버쉽 할인에 기존 통신사 할인까지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멤버쉽 가입 후 THE POP QR 을 이용하면 할인가가 적용되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8. GS25 나만의 냉장고 파헤치기

GS25의 가장 큰 기능! 바로 나만의 냉장고죠. 1+1 제품이나 2+1 제품을 킵!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GS 어플의 주 기능인데요.

매대에 증정 상품은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하겠다 말씀드리고 본인의 QR코드를 보여드리면 보관함에 바로 저장이 가능해요.

보관함에 저장 된 제품은 이후에 QR 코드를 보여주고 수령 할 수도 또는 선물도 가능해요.

​당장 휴대폰에 밧데리가 없어서 또는 휴대폰을 안 가져왔는데..? 어쩌지 하시는 혼족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연동이 되어 보관함에 저장이 되니 걱정 안 해도 된답니다.

 

 

 

( 데일리팝 = 윤다영 에디터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