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러쉬코리아·빈폴·아모레퍼시픽 外
[뷰티&패션] 러쉬코리아·빈폴·아모레퍼시픽 外
  • 이지원
  • 승인 2020.08.11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코리아, "오늘도 힘내준 당신을 응원합니다"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희망의 메지지를 전달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한 '오늘도 힘내준 당신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모은 메시지를 적은 쇼핑백과 리플릿을 8월 11일 공개했다.

러쉬코리아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지난 7월 10일~17일까지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강남역 매장에서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를 받았으며, 본 캠페인을 통해 총 220여 명이 참여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7월 10일 금요일은 러쉬 강남역점에서 안전 수칙을 지키며 매장 유리창 한 면에 응원 메시지를 받았다.

점심 시간을 이용한 직장인부터 엄마의 도움으로 문장을 완성한 아이까지 거리를 지나던 많은 이들이 희망의 메시지 전달에 동참했다. 아울러 더 많은 이들에게 전달하고자 러쉬코리아는 응원의 메시지를 가득 채운 쇼핑백과 리플릿으로 제작했다.
 

티르티르, 올리브영에서 티르티르 제품 구매하고 백현이 브로마이드 받아가세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올리브영과 함께 브랜드 모델 백현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1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8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르티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모델 백현의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이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는 올리브영 522개 매장은 티르티르 공식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장 별 한정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티르티르는 올리브영과 함께 8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티르티르 베스트 셀러인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 기획세트(50ml+10ml) ▲티르티르 밀크스킨 기획세트(150ml+20ml)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스페셜 세트(150ml+20ml)를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레페토,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20FW 신규 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20FW 신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8월 11일 밝혔다. 레페토는 20FW 뉴 시즌에 맞춰 새로운 시즌 컬러 아이템을 제안한다. 비취의 영롱함을 담아 고급스러운 '제이드' 컬러와, 초가을 빛을 머금은 듯 따뜻한 느낌을 주는 '파우더' 컬러의 슈즈를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신상 컬러 슈즈에는 고품질의 가죽과 페이턴트, 스웨이드 등 다채로운 소재 사용도 눈에 띈다.
 

언리시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가득 담은 '플레이 모어 더블 페이스드 미러' 출시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상 '플레이 모어 더블 페이스드 미러(Play More Double Faced Mirror)'를 8월 1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반경과 확대경으로 구성된 양면 거울의 형태로 메이크업 시 디테일한 부분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반짝거리는 거울 속 문구 'Glitter, you'와 투명한 바디로 언리시아의 감성을 살렸으며, 파우치 안에 휴대하기 부담 없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할 수도 있다.

언리시아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코로나로 방콕하는 소비자들에게 작지만 확실한 재미를 주기 위해 새로운 시즌의 '소확잼' 이벤트를 준비했다. '소확잼 Vol.2-낱말 퍼즐'은 시험지 형태로 구성된 추억의 낱말 퍼즐로, 8월 27일~12월까지 온라인에서 언리시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된다. 정답을 맞힌 퍼즐 이미지를 촬영해 '#언리시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언리시아 제품을 증정한다. 정답은 언리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빈폴, 하이브리드 운동화 '하이 러시(HI RUSH)'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라이프스타일 기반 스포츠 운동화인 테니스화의 디자인과 미래적인 느낌의 아웃솔을 더한 하이브리드 운동화 '하이 러시(HI RUSH)'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빈폴은 액체 주입 방식의 인젝션 파일론 아웃솔을 자체 개발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동시에 6cm의 높이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스니커즈 바닥에 EVA 성형 코르크 인솔로 디자인해 쿠션감을 한층 높였고, 별도의 펀칭 디자인으로 통기성을 더했다. 아울러 하이 러시 스니커즈 내부를 메시 원단으로 제작해 통기성을 높이는 한편 편안한 착용감까지 고려했다.

더불어 하이 러시 스니커즈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빈폴의 New로고를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색상 역시 블랙, 화이트, 그린, 네이비 등 캐주얼 착장에 안성맞춤인 4개 컬러를 출시했다. 
 

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 수상자 선정

전미경영학회(Academy of Management) 국제경영분과(International Management Division)는 8월 10일 제3회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Amorepacific Outstanding Educator Award)' 수상자로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의 켄달 로스(Kendall Roth) 교수를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이 2018년부터 후원하는 아모레퍼시픽 우수 교육자상은 전미경영학회 국제경영분과가 국제경영 교육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과 혁신을 추구한 교육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제3회 수상자인 켄달 로스 교수는 국제경영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으로 꼽힌다. 1986년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에서 국제경영 박사학위 취득 후 달라 무어 비즈니스 스쿨의 교수직을 맡아왔으며, 현재 부학장으로 재직중에 있다. 

또한 Academy of International Business의 석학종신회원이자, 국제 비즈니스 연구 저널(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의 컨설팅 에디터로서 다국적 기업의 조직 관행과 경영 관련 연구 및 활발한 저술 활동으로 국제경영 교육에 기여하며 그 업적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