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무신사·스타일쉐어·프론트로우 外
[뷰티&패션] 무신사·스타일쉐어·프론트로우 外
  • 백주희
  • 승인 2020.08.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 한달 간 최저가 보장하는 '2020 아우터 프리오더' 진행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2020 FW 아우터 신상품을 한달 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2020 아우터 프리오더' 기획전을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무신사와 우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인기 브랜드 겨울 아우터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대표적으로 ▲커버낫 '20FW RDS 덕다운 숏 패딩 점퍼' ▲아디다스 '컬러블록 BOS 로고 다운자켓' ▲라퍼지스토어 '미니멀 푸퍼 다운 숏패딩' ▲폴햄 '알래스카 에어 프리미엄 푸퍼 점퍼' ▲탑텐 '리얼 라이트 다운 숏 볼륨 점퍼'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신사는 이번 아우터 프리오더 기간에 구매한 상품에 한해 10월 4일까지 1개월 최저가 보장제를 적용할 예정이다. 기획전 종료 이후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일 상품이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을 경우, 차액은 무신사 적립금으로 보상한다. 

 

스타일쉐어 '어스', 가을맞이 스웻라인 출시

스타일쉐어의 베이직 라인 패션 브랜드 '어스(US by StyleShare)'가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에브리데이 스웻 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월 24일 밝혔다.

어스는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패션'이라는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쉐어의 자체브랜드(이하 PB)다. 사용자 간 소통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커뮤니티라는 서비스 특징을 PB에 녹여, 제품 기획부터 홍보에 이르는 전 단계에 사용자 목소리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에브리데이 스웻 라인은 가을, 겨울철에 입을 수 있는 스웻셔츠, 후드티, 후드집업, 조거팬츠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어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와 뉴 드라마 시그니처 컬렉션 화보 공개

8월 24일,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브랜드의 뮤즈 김태리와 새롭게 리뉴얼된 뉴 드라마 시그니처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시그니처 컬렉션은 간결하고 모던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프론트로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디테일과 컬러가 더해진 투버튼 자켓, 2가지 핏의 팬츠, 트렌치코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점프수트, 크롭 자켓, H라인 스커트까지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은 테일러드 자켓은 루즈하게 떨어지면서도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줘 세련된 느낌을 주며, 이번 리뉴얼 버전에서는 넉넉한 어깨 핏과 투 버튼 디자인, 그리고 슬릿 커프스에 히든 단추를 추가하여 편안함을 더했다.

부츠컷과 스트레이트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드라마 팬츠는 슬림하고 길어보이는 실루엣과 세분화된 사이즈 체계는 그대로 유지하되 전체적으로 보다 여유있는 핏을 구현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활동성을 높였다. 테일러드 자켓과 함께 블랙, 네이비, 카키 그레이 총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크롭 숏 자켓과 베스트는 프론트로우에서 처음 제안하는 스타일로, 두 제품을 레이어드해서 클래식하게 입거나 단품으로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드라마 컬렉션 아이템들과도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 셀프 뷰티족을 위한 간편 손발 케어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출시

리더스코스메틱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과 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손발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를 선보인다.

코로나 19를 비롯한 각종 유해환경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요즘.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수시로 손을 씻고 손 소독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록적인 장마 끝에 찾아온 무더위로 발은 신발 속 답답하고 습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손과 발의 피부 고민은 나날이 깊어져만 가고 있다.

게다가 우리의 손은 노화가 진행되면 피부의 지방이 감소하고 탄력이 저하되어 피부가 얇아진다. 또한 외부 접촉이 많은 부위인 만큼 피부 장벽이 쉽게 약화되고 피지 분비가 줄어들면서 피부가 갈라지기 시작한다.

발 피부 관리에 경우 더욱 까다롭게 느껴지는데 매일 신발을 신고 외부활동을 하다 보면 오랜 시간 밀폐된 환경에 노출되어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한다. 이로 인해 쉽게 붓고 신발과 맞닿는 부위는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다.

이처럼 사람의 피부는 부위별로 피부의 두께, 탄력, 밀도, 피지선 개수 등이 다르기 때문에 부위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 또한 다르기 마련. 따라서 이에 따른 알맞은 스킨 케어가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출시된 "리더스 프로 포커싱 핸드&풋 너리싱 마스크"는 소비자들의 손발 피부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도록 출시된 손발 '집중 케어 솔루션' 이다.

핸드 마스크에 함유된 5종 보습 펩타이드 성분은 손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여 손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주어 건강하고 부드러운 손 케어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우레아 성분이 거칠게 일어난 큐티클을 부드럽게 해주어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풋 마스크에는 5종 소프트닝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 주워 매끄러운 발로 가꾸어주고, 편백잎추출물 성분이 발을 깨끗하게 정화시켜 청결한 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2020 Love the Earth' 종료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환경교육센터가 함께한 디지털 환경 캠프인 '2020 Love the Earth'가 8월 22일 온라인 졸업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국 15개 도시와 말레이시아에서 모인 초등학생 50명이 참여한 이번 환경 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환경에 대한 책임과 플라스틱 사용의 문제점을 알아가기 위해 약 6주간(7월 11일~8월 22일) 가정에서 온라인 화상을 통해 업사이클링, 기후변화 등 각 분야 환경 교육 전문가 멘토단과 주제별 토론 시간을 갖고, 영상 전문가에게 콘텐츠 제작 멘토링을 받으며 'AP 에코 크리에이터'로 거듭났다.  

8월 22일 진행한 온라인 졸업식에서는 '플라스틱 프리(플라스틱 없이 살기)'를 주제로 플라스틱 없이 한 끼 식사하기, 플라스틱 일기 쓰기, 플로깅(plogging)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촬영·제작한 환경 영화 시사와 더불어 아모레퍼시픽 명예사원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에스트라, 2020상반기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미스트 부문 1위 선정

에스트라는 레페리가 주최하는 '2020 상반기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0 (Korea Youtuber's Awards 2020)'에서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가 미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는 레페리 산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인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뷰티 유튜버들이 제작한 무협찬 콘텐츠만을 100% 전수조사의 공정한 분석 과정을 거쳐 최고의 브랜드/제품만을 선정해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2회차를 맞은 이번 어워즈에서는 2020년 1월부터 6월까지 691명의 국내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5,516개를 분석했으며, 국내외 전체 2,072개 뷰티 브랜드 1만2462개 제품이 후보에 오르며 최대 935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W컨셉, 신세계 '마이분(My boon)' 온라인 팝업 최초 오픈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이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던 직영 편집샵 '마이분(My boon)'의 온라인 판매를 전개한다.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셀렉티드 멀티 브랜드 스토어 '마이분'이 신세계 직영몰 외 플랫폼과 손잡고 판매를 전개하는 것은 온오프라인 통틀어 이번이 처음이다.

W컨셉은 마이분과 파트너십을 맺고 8월 28일까지 자사 플랫폼에서 '마이분'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랑스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MM6', 모던하고 페미닌한 뉴욕 베이스 브랜드 'Sea NY(씨뉴욕)'을 비롯해 총 48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신세계는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중 구매력 높은 여성 고객층을 확보하며 프리미엄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W컨셉의 플랫폼 파워를 고려해 이번 팝업 입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라벨영, 건성 두피 전용 2 in 1 약산성 샴푸 '쇼킹머드샴푸'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데일리로 샴푸를 사용하면서 두피팩의 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신개념 2 in 1 샴푸 '쇼킹머드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머드샴푸'는 각종 두피 노폐물을 제거하는 샴푸와 메마르고 거친 두피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두피팩을 하나로 합친 2 in 1 신개념 샴푸로, 번거롭게 샴푸와 두피팩을 따로 하지 않고 하나만 사용해도 두피 클렌징과 두피 수분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쇼킹머드샴푸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건성 두피를 위해 두피가 촉촉히 살아 숨쉴 수 있는 pH 6.3 약산성을 적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에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한 건성 두피 전용 약산성 샴푸다. 특히 [두피 보호+두피 보습+두피 탄력] 3종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약해진 두피 장벽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라비오뜨, 사랑의열매에 화장품 기부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4억원 상당 화장품을 기부했다.

라비오뜨는 사랑의열매를 통해 화장품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을 포함한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제품을 지원하고자 이번 제품 후원을 기획하게 됐다.

라비오뜨가 이번에 후원한 제품은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 세트' 4000세트(5개입 1세트)로 프랑스 와인 성분을 담아 풍부한 컬러감과 부드럽고 매끈한 밀착감을 더했으며 독특한 와인병 패키지로 캡 안쪽 내장된 스펀지 스머지팁으로 소장성을 높인 제품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