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CGV·메가박스·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CGV·메가박스·여기어때 外
  • 이예리
  • 승인 2020.10.2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season 2’ 생중계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season 2’를 전국 CGV 38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CGV가 지난 16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KCON:TACT season 2’의 공연 중, 환상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23일과 24일의 무대를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23일에는 Mnet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인상적인 무대로 화제를 모은 원어스, 온앤오프, 더보이즈, VERIVERY의 공연이 펼쳐진다. 24일에는 AB6IX, 하성운, 김재환, 박지훈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23일과 24일 오후 9시부터 3시간동안 생중계되는 ‘KCON:TACT season 2’는 CGV강남을 비롯한 전국 38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가는 1만5천원이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메가박스, 명상과 요가 통해 ‘나’와 만나는 ‘밑미(Meet Me)’ 행사 진행

메가박스가 심리상담과 요가와 명상 등의 액티비티를 결합해 심신 치유를 돕는 자아성장 큐레이션 플랫폼인 ‘밑미(meet me)’ 와 함께 극장에서 명상과 요가를 즐기는 행사를 오는 31일 진행한다.

더 부티크 스위트 101호에서 10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되는 ‘싱잉볼 명상’은 독특한 소리와 울림을 통해 예민한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음으로 ‘싱잉볼 명상’과 함께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을 위한 대표적인 이완명상법인 ‘요가니드라’가 포함된 프로그램은 더 부티크 스위트 102호에서 진행되며, 이는 ‘지안 카운슬러’가 진행을 맡아 진정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12시부터 1시간동안 메가박스 성수점 7층 야외 공간에서 진행되는 ‘아로마 요가’는 ‘변정은 카운슬러’의 맞춤 지도 아래 근육의 이완과 호흡을 통해 심신 수양은 물론 몸의 정렬을 되찾으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오클리, 라이더 대상 브랜드 체험존 ‘프리즘 바이크 투어’ 운영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에 따라 가을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클리의 바이크 컬렉션과 선글라스, 액세서리 등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행사장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카페 IN 팔당’으로 라이더들이 많이 찾는 남한강 자전거길과 이어져 있어 접근성을 높였다.

행사장에는 선글라스를 비롯해 헬멧,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의류 등 라이딩에 필요한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높은 빛 투과율로 야간 실외에서의 사용은 물론, 자외선이나 바람으로부터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프리즘 로우 라이트 렌즈’를 적용한 제품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전시된 제품은 체험 후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오클리 로고 비닐백, 마스크, 카페 IN 팔당 음료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공연예술계의 뉴노멀, 비대면 공연장 'Virtual PAMS'

디지털 온라인 플랫폼 버추얼 팸스(Virtual PAMS)는 15일부터 19일까지 1차 오픈 성료 후 23일까지 2차 오픈한다.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앞서 버추얼 팸스(Virtual PAMS)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초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RPG)모형을 차용한 플랫폼을 도입하였다. 버추얼 팸스(Virtual PAMS)의 캐릭터 팸바타(팸스 아바타; PAMS Avatar)를 작동시켜, 키보드로 움직여 온라인 부스로 가는 이용법은 쉽고 간단하며 마치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RPG)을 하는 듯하다.

버추얼 팸스(Virtual PAMS)는 네트워킹 라운지, 4개의 전시관, 콘텐츠 홀로 구성되어있다. 네트워킹 라운지에서는 참가자들과 자유롭게 대화가 가능하며, 4개의 전시관에서는 부스 참여 단체의 영상과 리플렛 등 관련 자료를 확인하고 단체들과 소통할 수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어바웃 타임>, 게스트 라인업 발표

국민 MC 강호동, 개그맨 이수근, 가수 신동이 진행하는 '어바웃 타임'은 각 분야 최정상 특급 게스트들의 시간을 경매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이다.

특별한 사연과 인연을 가진 입찰자를 대거 모집한 후, 현장에서 직접 게스트의 시간을 경매한다. 최종 낙찰자는 게스트와 총 100분의 시간을 보낼 기회를 갖게 된다.

네 번째 게스트로 공개된 '페이커'는 리그 오브 레전드 최초 통산 100승, 누적 상금 100억을 돌파한 E-스포츠 선수다. 각종 신기록 수립은 물론 4만 관중 경기를 1분 만에 매진 시킬 정도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장수 현역 방송인 '송해'도 마지막 게스트로 합류했다. '송해'는 32년간 '전국 노래자랑'을 약 1500여 회 진행하며 오랜 시간 한 길을 걸어온 방송인이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방송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총 2부작 5회로 구성된 어바웃 타임은 오는 12월 매주 2회씩 웨이브에서 독점 방영된다. 

"어디로 떠나고 싶나요” 여기어때, 여행 취향 찾기 이벤트

여기어때가 고객의 취향을 분석해 숙소를 추천하는 ‘나의 여행 취향 찾기’ 이벤트를 연다.
참여자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5개 질문에 대답하고 자신의 여행 취향을 확인할 수 있다. 선호하는 여행 동행자와 여행지, 여행에서 즐기고 싶은 콘텐츠 등이 질문에 포함됐다.

이벤트 참여자는 답변 결과에 따라 ▲오션뷰 호텔 ▲오션뷰 펜션 ▲숲 속 호텔 ▲숲 속 펜션 ▲숲 속 캠핑 ▲도심 속 호텔 ▲이불 속 호캉스 등 자신에 취향에 맞는 여행을 추천 받는다. 또 카테고리별 인기 숙소와 주변 맛집 정보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취향 따라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더했다. 여기어때는 숙소 카테고리별로 최대 10%의 할인 쿠폰을 제공해, 올 가을 꿈 꿔온 여행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bhc치킨, 블랙올리브 출시 1주년 기념 BSR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블랙올리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블랙올리브’ 오행시 BSR 이벤트를 진행한다.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블랙올리브’ 오행시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1주년을 맞이한 블랙올리브는 향이 좋고 깊은 맛을 지닌 최고급 포도 식초인 발사믹 식초와 지중해 지역의 대표 식재료인 올리브 열매를 갈아 넣어 만든 특제 소스를 코팅해 고급스러우면서 제대로 된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메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