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간편하게 주머니에 쏙~ '다이소 휴대용 간편템'
[솔직리뷰] 간편하게 주머니에 쏙~ '다이소 휴대용 간편템'
  • 안채은
  • 승인 2021.02.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한정판 작가 콜라보 '냉온팩 세트' 사용해 보니 '실용적'

다이소 한정판 작가 콜라보

다이소에서 '디자인 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한정판 작가 콜라보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다이소 '디자인 콜라보 프로젝트'는 인지도 있는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으나 상품 출시 기회가 없었던 일러스트 작가나 뛰어난 디자인 역량을 보유한 신진 상품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만두소년 작가 세라비와 코기맨 작가 유종석이 참여해 실용템을 선보였는데요. 귀여운 디자인과 별개로 실제 사용하기에는 어떠한지 직접 체험해 봤습니다!

 

다이소X만두소년 '냉온팩 세트'

냉온팩 세트 구성

만두소년 냉온팩 세트는 냉온팩과 냉온팩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무나 귀여운 파우치 디자인뿐만 아니라 속에 들어가는 냉온팩까지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냉온팩 사용법 (냉팩ver.)

냉장고 및 냉동실 기준 -18℃ ~ -20℃의 온도에서 1시간 이내로 뒀다가 사용합니다.

내용물이 얼지 않도록 주의해야해요.

 

냉온팩 사용법 (온팩ver.)

전용커버에서 꺼낸 냉온팩을 젖은 수건으로 감싸서 전자레인지(700W)로 10초씩 2번 가열 후 사용합니다.

가열 후에도 미지근하면 다시 10초씩 데워서 사용합니다.

TIP) 큰 수건을 적시기 부담 된다면 양말이나 작은 손수건을 적셔서 감싸도 사용 가능합니다!

 

냉온팩 활용법!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귀여운 냉온팩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기 때문에 손난로로 쓸 수 있고, 생리통이 있을 때 찜질팩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그리고 얼굴이 부었을 때 붓기 진정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소X코기맨 '복실파우치'

복실파우치 구성

코기맨 복실파우치는 손바닥보다 살짝 큰 사이즈에요.

앞면은 복실복실한 털실로, 뒷면은 깔끔한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퀄리티가 높아요.

지퍼부분에는 키링을 걸거나 직접 걸 수 있는 고리도 달려 있습니다.

 

복실파우치 활용법

사이즈도 적당해 여러 물건들을 넣고도 자리가 넉넉하게  남아요.

항상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자잘한 물건들을 더이상 까먹거나 잃어버리는 일 없이 파우치 하나로 정리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복실파우치에는 고리까지 있어서 키링을 걸거나 가방에 달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습니다!

키링을 달아서 파우치를 꾸미거나, 가방 앞쪽의 고리에 달면 원할 때마다 물건을 편하게 꺼내 쓸 수 있어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