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글래드호텔·제주신화월드·클래스101·골프존데카 外
[여행&여가] 글래드호텔·제주신화월드·클래스101·골프존데카 外
  • 이주영
  • 승인 2021.08.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주말 호캉스 위한 ‘위켄드 B&B’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는 주말에 조식과 함께 여유로운 늦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위켄드 B&B(Weekend Bed & Breakfast)’패키지를 2021년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위켄트 B&B 패키지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투숙이 가능한 주말 한정 판매 상품으로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조식 2인까지 제공하여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더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팀에 한해 템트 보냉백 1개, 템트 맥주 4캔 등으로 구성된 ‘템트 피크닉 세트’를 증정하여 더욱 달콤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진=제주신화호텔)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에 제주 최초의 구두 수선 카페 상륙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제주 1호 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공작소가 11일 제주 최초로 음료를 즐기는 동시에 구두 수선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행복구두수선카페’를 오픈했다.

행복구두수선카페의 시초는 발달장애인 직원들의 심리적 치유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문화공간이었다. 행복공작소 직원들이 휴식 시간에 독서를 즐기고 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으로 활용되어 오다가 직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개방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여기에 구두수선이라는 차별화 전략을 더해 그 동안 도심 바깥 지역에서 찾기 어려웠던 구두 광택 및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행복구두수선카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과 구두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전문 인력을 영입했다. 또 하나의 차별화 요소로 행복구두수선카페는 카페 앞 행복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하귤로 만든 하귤청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하귤청은 화학 첨가물 없이 자연적인 공법으로 만들어 찜통 더위를 날려줄 시원하고 건강한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행복구두수선카페는 오픈 기념으로 8월 말까지 구두수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는 고객들은 구두 광택 및 수선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받아 볼 수 있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백두대간 관광곤도라’ 한시적 운영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이달 말, 8월 29일까지‘백두대간 관광 곤도라’를 운영한다.

‘백두대간 관광 곤도라’는 오투리조트 스키장 곤도라 하우스에서 함백산 해발 1,420m에 위치한 스키장 정상 휴게소까지 운행한다. 관광 곤도라 고객들은 탁 트인 백두대간 자연 경관을 감상하면서 잠시나마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할 수 있다. 또한 관광 곤도라 운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백두대간의 장관과 생태자연환경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탑승객 체온측정과 곤도라 소독 등을 통한 방역 작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곤도라 탑승 인원은 4인으로 제한되며, 4인 이하여도 일행이 아니라면 방역을 위해 함께 탑승시키지 않는다.

관광 곤도라 탑승 후 오투리조트 내에 조성된‘오투 숲’산책로도 즐길 수 있다.‘오투 숲’산책로는 길이 2.4km로 약 50분가량 소요되며, 누구나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청정 자연이 만들어낸 숲과 함께 호흡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여름활동이 고민이라면? 해결사 ‘DIY키트’ 주목

최근 한 기업의 조사에 따르면 팬데믹 시대 주거공간에서 현재보다 더 필요한 내부 공간 기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과반수에 달하는 47.9%가 ‘취미, 휴식 및 운동 기능’을 꼽을 만큼 이미 집에서 즐기는 여가 및 취미생활이 자연스러운 일상으로 자리잡고 있다.

클래스101의 하비인더박스 DIY 키트에서는 이루고 싶은 소원을 손글씨로 적어 살랑이는 여름바람에 어울리는 풍경종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걱정은 하늘에 날려버려 캘리그라피 풍경종 키트>, 해초와 모래, 조개들로 유리병 안에 작은 바다를 꾸며 잔잔한 힐링을 전하는 <작은 바다 디퓨저 키트>, 천연 모기향 역할을 하는 계피로 모기 등의 벌레를 쫓을 수 있는 <벌레 안녕! 시나몬 가랜드 키트>, 유해물질, 먼지제거 및 공기정화기능으로 잘 알려진 천연이끼를 활용해 만드는 <스칸디아모스 조명 나무액자 키트>는 푸른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예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만큼 인기다. 

 

 

(사진=골프존데카)
(사진=골프존데카)

골프존데카, 골프버디 구매 고객 대상 ‘쿨(COOL) 마스크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는 골퍼들의 시원한 라운드를 응원하기 위해 ’쿨(COOL)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증정품 소진 시까지 이벤트 기간 내 골프버디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골프버디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자체 제작한 ‘골프버디 쿨 마스크’를 증정한다. 냉감 소재로 제작된 쿨 마스크는 자외선 차단 지수 UPF50+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우수한 통기성과 잘 구겨지지 않는 소재로 사용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8월 중순부터 네이버 골프버디 스마트스토어 및 골프존데카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골프존데카에서 자체 제작한 골프버디 스냅백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