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호캉스] 코로나 시대 맞아 체크인 새벽 6시부터 30시간 투숙까지
[달라진 호캉스] 코로나 시대 맞아 체크인 새벽 6시부터 30시간 투숙까지
  • 오정희
  • 승인 2021.08.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딜까?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일 하는 공간이 꼭 집이 아니라도 상관없는 시대가 됐다. 집에만 있기 답답한 마음에 노트북을 챙겨 카페로 가고 싶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그것도 편한 일은 아니다. 이럴 때 사람들은 집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하루 쯤은 보내고자 호텔을 찾기도 한다.

(사진=메리어트인터내셔널)
(사진=메리어트인터내셔널)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이 필요해!

알로프트 서울 명동, 워크 앤 릴렉스 패키지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2021년 9월 30일까지 최대 10시간 투숙할 수 있는 ‘워크 앤 릴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만의 프라이빗 오피스를 테마로 기획된 본 패키지 고객은 아침 8시부터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해 오후 6시까지 체크아웃 하면 된다. 투숙 시 W XYZ의 웰컴 커피 2잔과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며, 호텔 식음료업장인 W XYZ, 누크 또는 룸 서비스 이용시 10% 할인 된다.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이 가능하다. 토요일만 제외 하고 이용 가능하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데이케이션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2021년 9월 30까지 최대 12시간 투숙할 수 있는 ‘데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과 여행이 결합된 워크케이션(Work와 Vacation의 합성어)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아침 10시부터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해 오후 10시까지 체크아웃 할 수 있다.

투숙 시 객실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과 음료 세트가 제공되며, 클럽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2잔 또는 치킨과 소프트 드링크 2잔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일하는 동안 방해받기 꺼려하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AI 인공지능 배달 로봇인 코봇이 객실까지 배달하는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중 스테이로만 한정되며 주말은 제외된다.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 휴가지가 필요해!

■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는 2021년 9월 30일까지 최대 무려 30시간까지 투숙할 수 있는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후 12시에 체크인해 다음날 오후 6시에 레이트 체크아웃할 수 있어 무려 30시간 동안 넉넉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VR 기기를 대여해 100여가지 게임, 3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볼 수 있는 OTT 시청 서비스가 탑재되어 전혀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를 프리이빗 하게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및 인룸다이닝 피자 & 파스타 2인 세트에 객실 내 미니바까지 완벽한 먹캉스 경험을 위한 모든 것이 제공된다. 
 

코트야드 서울 판교, 스테이 & 릴랙스 24시간 패키지
 
코트야드 서울 판교는 2021년 12월 31일까지 체크인 시간부터 최대 24시간까지 투숙할 수 있는 ‘스테이 & 릴랙스 24시간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당일 새벽 6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체크인 할 수 있다. 특히 이 패키지는 모모카페 조식 2인을 포함하며, 체크인 당일 모모 바의 생맥주 2잔이 웰컴 드링크로 1회 제공된다. 코트야드 서울 판교의 스테이 & 릴렉스 24시간 패키지는 금요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 알로프트 서울 강남, 애니타임 패키지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체크인 시간부터 최대 24시간 투숙할 수 있는 ‘애니타임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고객은 오전 10시부터 자정 사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해 이후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단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2시 체크인 가능) 이와 더불어 호텔 내 리퓨엘 카페에서 LUSSO 아메리카노 2잔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스테이 & 릴랙스 24시간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도심 속 온전히 나만을 위한 휴식을 즐길 수 ‘스테이 & 릴랙스 24시간 패키지’를 상시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상품을 통해 최대 24시간 동안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함과 동시에 객실 내 준비된 55인치 LED 스마트 TV로 넷플릭스, 왓차, 유튜브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테이블 32 조식 뷔페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말자. 토요일 투숙 시에는 테이블 32 로제 파스타 또는 시즐링 브라우니와 바닐라 아이스 크림을 제공한다. 호텔 근처에 위치한 앵커스 볼링 & 라운지에서 볼링 게임 또한 1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