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서오는 22일까지 '더 뉴 EQA' 전시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서오는 22일까지 '더 뉴 EQA' 전시
  • 오정희
  • 승인 2021.08.1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2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더 뉴 EQA' 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방문이 어려워지자 직접 고객을 찾아나선 것이다.

이번 전시는 최고의 기술력과 드라이빙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르세데스-EQ의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 ‘더 뉴 EQA’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코로나19 유행 상황을 고려해 엄격한 방역수칙 아래 진행된다.

(사진=더클래스효성)
(사진=더클래스효성)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은 전시 현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더 뉴 EQA’ 관람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마련했다. 현장에서 참여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소독제’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며, ‘더 뉴 EQA’ 전시 차량 사진 또는 현장 방문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우드 커버’를 증정한다.

특히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과 ‘메르세데스-벤츠 컨택트 넘버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 뉴 EQA’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는 만큼 ‘더 뉴 EQA’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