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낭만 찾기'..볼거리부터 무제한 가성비까지
호텔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낭만 찾기'..볼거리부터 무제한 가성비까지
  • 임희진
  • 승인 2022.07.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크루즈 야경

휴가철을 맞아 호텔업계에서 낮과는 또 다른 여름 밤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 선선한 밤공기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프로모션부터 청량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

“여름 밤공기와 야경에 반하다” 야외 프로모션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개별 풀을 갖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에서 저녁 시간 여유롭고 이색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을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및 카바나를 한낮의 열기가 식어가는 저녁부터 야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더위를 식힐 수 있어 열대야를 극복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카바나에는 낭만적인 저녁의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 줄 샴페인과 함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생수가 준비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의 이국적인 풀빌라 느낌을 재현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춰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은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일부 이벤트 날짜는 제외된다. 18시 30분부터 2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4인 카바나 기준 84만원, 8인 카바나 기준 145만원이다(VAT 10% 포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오는 7월 23일부터 15일간 해비치 앞 표선 바다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100여대의 드론이 낭만적인 불빛 향연을 펼칠 ‘원 서머 나이트 – 스타라이트 드론쇼(One Summer Night - Starlight Drone Show)’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제주 해비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100여대의 드론이 표선 해안 상공에서 ‘제주에서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쇼를 선보인다. 제주의 상징적인 장소와 자연, 해비치에서의 휴식 등을 불빛으로 형상화해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드론쇼는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리조트 잔디광장에서 매일 밤 8시부터 10여분간 진행되며, 7월 28일부터 8월 2일에는 10시에 한번 더 공연이 펼쳐진다. 해비치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바다 전망의 리조트 객실이나 잔디 광장, 야외 수영장 등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해비치는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론쇼를 포함해 객실, 야외 수영장, 생태 연못 등 지정된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숙박권,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마이클 바이 해비치 및 수운, 중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원더라이트 시즌2

제주신화월드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스퀘어 일대에서 ‘제주신화월드 원더라이트 시즌2(이하 ‘원더라이트’)’를 펼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최대 나이트라이프 행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원더라이트 라이팅쇼에 사용되는 조명, 레이저, 포그머신 등 투입되는 장비만 70여대로 시즌1 대비 규모가 5배 커졌다. 또한 주말에는 밤하늘을 밝게 수 놓은 불꽃쇼까지 진행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머 바비큐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저녁 뷔페와 한강 유람선 이용 혜택이 포함된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여름 밤 도심 속에서 ‘서머 바비큐’ 콘셉트로 준비된 뷔페를 즐기고,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이용 혜택이 제공돼 도심 속 낭만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단,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은 주중(월~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디너 뷔페 2인, △이랜드 크루즈(별빛 크루즈) 승선권 2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서머 바비큐’ 콘셉트의 디너 뷔페는 육류의 풍미와 향을 살려주는 ‘수비드 조리법’으로 맛을 낸 ‘왕 갈비 스테이크’, 치미추리 소스가 더해진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해 ‘로즈마리 죽염 허브〮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가리비 토마토 부야베스’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외에도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대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색에 취하고 맛에 취한다” 칵테일&와인&맥주 프로모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엘리스 청담 바텐더 팀이 선보이는 기간 한정 헨드릭스 진 여름 칵테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층 로비 라운지&바에서 스코틀랜드 슈퍼 프리미엄 진 ‘헨드릭스 진’과 함께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여름밤 시원한 추억을 선사할 스페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8월 말까지 헨드릭스 진 시그니처 칵테일 5종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7월 15일부터 8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앨리스 청담의 바텐더 팀을 초청해 총 10회 스페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인다. 헨드릭스 진 시그니처 칵테일은 진 토닉, 진 피즈, 로즈 등 총 5종으로 오이볼, 장미, 레몬, 라임 등 다양한 가니쉬를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헨드릭스 진을 병으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직접 바텐더가 고객의 좌석 앞에서 바텐딩을 제공하는 스페셜 트롤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칵테일 2잔과 스낵 안주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고메바@루프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최상층에 위치한 도심 속 루프톱 바인 ‘고메바@루프톱’(GOURMET BAR@Rooftop)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청량감 넘치는 썸머 칵테일을 선보인다. 해당 공간은 서울의 파노라믹 뷰와 함께 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서울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보르도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 ‘릴레(Lillet)’를 베이스로 만든 바텐더 추천 썸머 칵테일은 시트러스와 허브, 토닉을 더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로 산뜻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운영 시간은 금~일요일 오후 3시부터 자정인 12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오는 9월 1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고메바@루프톱에서 ‘DJ 페스트’가 진행되며, 해당 공간에서 공연과 함께 ‘릴레’를 베이스로 만든 썸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 ‘루프탑 바 목시’에서 즐기는 칵테일 프로모션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도심 속 루프탑 바 목시에서는 여름맞이 음료 4종을 선보인다.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여름 밤의 낭만을 즐기며 가볍게 즐기기 좋은 블루 레몬이 가미된 무알콜 칵테일 음료 '오션포그', 라임과 민트를 넣어 상쾌함과 신선함이 매력적인 ‘모히또’ 청량한 여름 위스키 하이볼 '산토리 하이볼', 칼루아(Kahula) 특유의 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머드목시'는 바 목시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한편, 바 목시 루프탑 바에서는 비트있는 음악을 즐기며, 와인과 함께 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와인 무제한 파티 ‘비 콰이엇 파티(Be Quiet Party)’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레드, 화이트 와인을 취향에 맞춰 선택해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으며, 햄 치즈 등이 포함된 미니 안주 한 접시를 1회 제공한다.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이미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모모바(MOMO BAR)에서는 7월 15일부터 생맥주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IT’S BEER NIGHT’ 프로모션은 생맥주를 두시간 동안 스낵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맥주와 환상의 케미를 이루는 감자 튀김이 1인 1회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생맥주 추출 시스템 ‘리버스텝’을 이용한 테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겨볼 수 있다. 

로멘틱한 분위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WINE O’CLOCK’ 프로모션에는 무제한 와인과 미니 치즈 플래터(1회)가 제공 된다. 운영기간 동안 레드 와인3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맥주 무제한과 같이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2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