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맞춤 솔루션 ‘커스텀미 플러스’ 리뉴얼..루틴·커머스 추가
아모레퍼시픽, 맞춤 솔루션 ‘커스텀미 플러스’ 리뉴얼..루틴·커머스 추가
  • 오정희
  • 승인 2022.08.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1:1 라이프 뷰티맞춤 브랜드 커스텀미가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애플리케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번 오픈 기념으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과 다양한 맞춤 혜택도 제공한다.

일상에서 뷰티를 폭넓게 관리하기위한 ‘루틴 관리’ 기능과 생활 속 맞춤 제품을 구매할 수있는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

‘루틴 관리’는 일상에서 나만의 가치 있는 습관을 만들고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본인의 피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루틴을 추천받고, 루틴 수행을 기록 및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건강한친구'에서 제공하는 홈 PT, '마보'의 명상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콘텐츠도 제공한다.

아울러 커머스 기능을 통해 커스텀미 브랜드의 민감 맞춤 에센스, ‘바이탈뷰티’와 ‘풀무원건강생활’의 개인 맞춤 영양 건강기능식품, ‘다노’의 다이어트 간식, ‘윤식단’의 맞춤 샐러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커스텀미는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매니저 서비스를 제공하며 맞춤 피부 케어를 위한 서비스 '모바일 AI 피부 분석'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3만 명이 넘는 고객이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