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일찍 가는 여름휴가? 호텔업계, 얼리 서머 호캉스 패키지 '봇물'
조금 일찍 가는 여름휴가? 호텔업계, 얼리 서머 호캉스 패키지 '봇물'
  • 안지연
  • 승인 2023.05.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 봄이지만 한낮에는 반팔을 입어야 할 만큼 더위가 부쩍 나가오고 있다. 

북적거리는 본격시즌을 보다 한 발 빠르게 여름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얼리 서머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여름 패키지 서머 보야지
그랜드 조선 제주 여름 패키지 서머 보야지

그랜드 조선 제주, ‘서머 보야지(SUMMER VOYAGE)’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제주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미식 혜택으로 구성된 여름 패키지 ‘서머 보야지(Summer Voyage)’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름다운 제주의 푸른 여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13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여기에 이국적인 풍경 속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바 잇투오(Eat20)의 시그니처 메뉴 1개와 시원한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잇투오 서머픽 세트’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봉개꿀에 절인 배를 곁들인 고르곤졸라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베이컨 치즈버거와 감자튀김 등이 준비되며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따뜻한 햇살 아래 풍성한 식물의 기운으로 싱그러움이 가득한 라운지앤바에서 시원한 ‘수박 빙수’를 즐길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야외 수영장 포함된 ‘비프렌드 앰버드’ 패키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얼리 서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비프렌드 앰버드(Befriend AMBIRD)’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비프렌드 앰버드(Befriend AMBIRD)’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풀 하우스 테라스의 생맥주 또는 칵테일 2잔 ▲앰배서더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호텔 마스코트 ▲앰버드 인형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트렌드에 맞춘 감각적인 레저 시설로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다. 따스한 자연채광과 함께 다양한 풀과 자쿠지 그리고 프라이빗한 카바나와 둥지베드를 보유하고 있다. 투명한 이동식 루프가 장착돼 따뜻한 날에는 야외 수영장으로, 서늘한 밤이나 추운 계절에는 따뜻한 실내 수영장으로도 변신한다. 

한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5월 31일까지 ‘더 킹스’ 뷔페 2+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주중 중식과 석식에 한해 성인 2명 금액으로 3인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족 단위 그룹을 고려해 성인 2인 가격에 소인 2인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적용 방법은 ‘앰버드’ 인형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본인 SNS계정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웰니스 패키지 ‘마이 럭셔리 루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 하이엔드 감성의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Barneys New York Beauty)가 함께하는 특별한 럭셔리 웰니스 패키지 ‘마이 럭셔리 루틴(My Luxury Routine)’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봄날의 기운 가득 느낄 수 있는 석촌호수 전망의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럭셔리 레이크), ▲바니스뉴욕 뷰티 럭셔리 데일리 루틴 패키지(데일리 에너지 부스트, 나이트 하이드라 부스트, 더블액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레스파스 웰니스 다이닝(2인 기준)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초여름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안락한 객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를 6월 23일까지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패키지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돼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불어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투명 비치백과 타월,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서도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달바(d’Alba)’의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된 서머 트래블 세트(△비치백 △비치타월 △파우치 △선크림 3종 트래블 키트 △세럼 클렌저 △바디 클렌저 △더블 크림 샘플 1매)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속에 둘러싸여 있으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최대 32°C의 온수로 채워져 초여름이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호텔앤리조트_메종 글래드 제주–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 속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 글래드 튜브 1개를 제공한다. 또한 풀사이드 바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또는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스킨케어 3종은 페이셜 클린 파우더 2개, 피티 마스크 모이스트 캄 5매,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30ml) 1개로 구성됐다.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얼리 서머 패키지 

제주에 위치한 WE호텔은 한라산 청정 자연 속에서 싱그러운 여름 호캉스를 여유롭게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인터내셔널 조식뷔페 2인, 그리고 청정 한라산 전망의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탐라 에일 수제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좋은 필수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룸을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2매와 썬크림1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써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투숙객에게 혜택으로<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은 총 4가지의 웰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오솔레일 패키지 선봬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유러피안 호텔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따스한 햇살 아래’라는 뜻의 ‘오솔레일(Au Soleil)’의 의미와 유럽의 여유로운 오후 느낌을 모티브로 ‘파세지아타(Passeggiata)’ 문화를 더한 <오솔레일(Au Soleil)> 패키지를 2023년 8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스파클링 칵테일 1잔과 ▷캐비어 타르트, ▲오이 샌드위치 등 쁘띠 플레이트 구성의 ▲골든아워 2인 또는, 따뜻한 팥죽 구성의 이색 빙수 중 택 1, 자연채광이 비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되며, 자녀 동반 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여행 테마의 ▲‘My passport’ 플레이북이 추가 제공된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스노위 바솔트(A Snowy Basalt) 패키지 

제주 서귀포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한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바솔트에서 직접 만드는 시원한 여름 빙수와 일~목 투숙 고객에 한정 12시까지 머무를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인원 비용도 면제되기 때문에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섬오름 호텔의 대표 시그니처인 본관 앞 해안 곡선을 닮은가든 풀, 신관 앞 인피니티풀과 자쿠지풀을 비롯 야외 수영장 2곳과 실내 수영장 1곳이 운영중이다.

조용히 책 읽기 좋은 라이브러리, 사우나 시설 등 세대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층에 위치한 다이닝 레스토랑 바솔트에서 조식을 포함 중식, 석식을 즐길 수 있다.

더 그랜드 섬오름 호텔은 아름다운 바다 길로 유명한 올레 7코스 선상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제주다운 풍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 앞으로 검은색 제주 현무암과 어우러진 푸른 바다가 펼쳐지며 그 너머로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범섬, 섶섬, 문섬이 위치하고 있어 섬이 보이는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