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기존 대비 당 함량 70% 줄여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기존 대비 당 함량 70% 줄여
  • 오정희
  • 승인 2024.04.0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가 당 함량을 대폭 낮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신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2010년 이후 약 14년 만에 출시되는 윌 브랜드의 신제품이다. hy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제품군에 더해 윌 3종 라인업(▲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을 완성했다.

hy에서 '윌' 제품은 스테티셀러로, 연간 매출액 3300억원에 달하는 주요 제품이다.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원을 넘었다.

신제품은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2300mg 함유했다.

또한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이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함유됐으며, 여기에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기존 부원료에 여주, 백년초를 더했다.

hy 관계자는 "‘윌 당밸런스’는 당분 섭취에 대한 우려로 음식 선택에 제약을 받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hy는 윌 당밸런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정기구독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