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4월 봄나들이 하기 좋은 성수 팝업스토어 4곳
[주말 나들이] 4월 봄나들이 하기 좋은 성수 팝업스토어 4곳
  • 안지연
  • 승인 2024.04.1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나들이 하기 좋은 4월이 됐다. ‘팝업스토어 핫플’로 떠오르는 성수에선 뷰티, 패션, F&B 등 다양한 브랜드가 봄맞이 팝업을 열고 있다.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 팝업 이벤트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 팝업 이벤트

1.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 체험하기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에서는 직접 주식회사 이니스프리의 일일 인턴이 되어 3개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시에 이니스프리 제품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그린티 연구소에서는 그린티와 결합한 맞춤 뷰티 솔루션 연구, ▲그린티 디자인 허브에서는 그린티 제품 디자인, ▲그린티 마케팅 스튜디오에서는 이니스프리 화보를 촬영 해보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에서 각 업무별 미션을 완료하고 인턴 수료 스탬프를 받으면, 팝업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들은 카페테리아 및 제품, 팝업 스페셜 메뉴를 일일 임직원 판매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평일에는 오전 11시부터 19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인턴십 백팩, 인턴 사원증 교환권, 가운 이용권, 푸딩 교환권, 쿠폰팩, 그린티 에너지 마스크 1매 등이 들어있는 ‘인턴 온보딩 99키트’를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예약 없이 당일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판타지아'

2. '진로 골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진로골드 판타지아’


하이트진로가 기존 대비 알코올 도수를 0.5도 낮춘 15.5도의 ‘진로 골드’를 출시하며 성수에 대형 팝업 스토어 ‘진로골드 판타지아’를 열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신분증 검사를 통해 성인이 확인된 경우에만 입장 가능하다. 

게임은 △다트게임 △바스켓 토스 △링토스 △난타 스텝퍼 △웨이브 레이스 등 5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이 중 3가지 게임에 성공 후 스탬프를 획득하면 시식용 진로골드와 안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MZ세대를 위한 항공샷 하이앵글, 쏘맥자격증 발급 등 개성 넘치는 포토존들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5월 6일까지 운영된다.

코치 성수 팝업

3. 코치 체험해보기 ‘코치 성수 팝업’


4월 17일까지 운영하는 ‘코치 성수 팝업’은 욕 익스프레시브 럭셕리 브랜드 코치가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과 퀼팅 태비백 출시를 기념해 오픈했다.

지난 3월 15일 공개된 ‘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 컬러풀 월드(Colorful World)의 메인 컬러인 카나리(옐로우) 색상으로 채워졌으며, 외관과 내부 벽면 모두 퀼팅 태비백의 메인 가죽인 퀼팅 나파 가죽이 연상되도록 연출돼 시선을 자극했다.

실내 공간 1층은 올봄 새롭게 출시된 퀼팅 태비백 시리즈를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형 공간’, 2층은 카나리 색상의 퀼팅 태비백을 대형 조형물로 형상화하고 코치의 2024 봄 컬렉션 제품이 진열됐다.

특히 ‘체험형 공간’으로 이루어진 2층에서는 AR 기능을 활용한 AR 포토존도 마련되었다. ‘파인드 유어 커리지’ 문구와 함께 코치 C로고로 꾸며진 AR 포토존을 통해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개인 핸드폰으로도 전송 가능하다. 

또한 MBTI처럼 ‘나만의 자신감’을 정의하는 FIND YOUR COURAGE 모바일 게임을 완료하면, 코치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모노그래밍 서비스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GS25 X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4. GS25 도어투성수, GS25X네이버페이X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체험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도어투성수'에서 혜택을 체험하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까지 구입 할 수 있는 'GS25 X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네이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에 GS리테일 멤버십을 등록한 후, GS25에서 POP 행사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 시 10% 할인, 1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더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4월 22일까지 수동 도어투성수에서 더블혜택 및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고객 동선에 따라 공간을 △POP카드 행사 상품 △네이버페이 브랜딩 △리패키징 상품 △네이버 웹툰 상품 △발란사 콜라보 상품 △KEYTH 콜라보 상품 존으로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멤버십 신규 가입 시에는 케이블 수납케이스를, 팝업스토어에 숨겨진 QR코드을 찾으면 네이버페이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