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월드, '퓨리피' 여성전용 패치 출시
넥서스월드, '퓨리피' 여성전용 패치 출시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4.08.14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서스월드(대표 이동주)는 가임 여성들의 자궁 건강 및 생리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제품 '퓨리피 여성전용패치'를 내놨다.

한방 특허물질 유효성분을 함유한 퓨리피 패치는 여러 한의서를 검토해 솔잎ㆍ울금 등이 여성에게 안전하고 자궁건강 개선 효과가 우수한 물질로 확인돼 이를 토대로 새로 발명된 조성물을 활용했다.

▲ 넥서스월드는 자궁 건강 및 생리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제품 '퓨리피 여성전용 패치'를 출시했다. (사진=넥서스월드) ©데일리팝
특히 '퓨리피 여성전용패치'는 한의학 정부 출연 연구기관인 '한국 한의학 연구원'의 특허 유효성분을 함유한 천연 제품 생산 전문 브랜드로 동의보감, 본초강목, 본초회원, 의림개착, 수서보원 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퓨리피 패치는 기존 비(非) 스테로이드성 진통제와 일부 온열 패치와는 달리 자궁건강 개선을 목적으로 한다.

한의서 <동의보감>에서는 "자궁 속에 혈이 원활히 돌지 못하면 덩어리가 생기면서 아프다"고 했다.

이에 따라 퓨리피 패치는 외부 영향인자를 배제하고 체내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이러한 생리혈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게다가 한방 특허 유효성분을 함유한 천연 제품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퓨리피 패치는 생리 통증 완화는 물론이거니와 장기적으로는 여성의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자궁을 튼튼히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앞서 퓨리피 패치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국제박람회 한국관 참가품목으로 선정돼 지난 5월 중국 시안에서 열린 '2014 실크로드 국제박람회'에 참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