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도심 속 여름 바캉스 '카스 라이트 풀 파티'
OB맥주, 도심 속 여름 바캉스 '카스 라이트 풀 파티'
  • 박성희 기자
  • 승인 2014.08.1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라이트 맥주 '카스 라이트'가 도심 바캉스족을 위한 시원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OB맥주(대표 장인수)는 오는 23일 하루 동안 서울 이태원 해밀톤 호텔 야외수영장에서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 바캉스'를 주제로 '카스 라이트 풀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야외수영장에 마련된 무대에서 인기 뮤지션 DJ KOO의 에너지 넘치는 디제잉 퍼포먼스와 신인 걸그룹 타픽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카스 라이트 제품을 활용한 이색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오후 12시와 3시 30분, 6시 30분 등 세 차례에 걸쳐 '카스 라이트 타임'을 정해 카스 라이트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입은 '카스 라이트 걸'과 '카스 라이트 보이' 진행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외 인기 수영장 탁구 게임인 '폴퐁(Pool Pong)'등 다양한 여름 스포츠 게임을 펼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아직 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서울 도심에서 손쉽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멋과 건강을 추구하는 젋은이들에게 국내 대표적인 라이트 맥주로써의 강점을 계속해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스 라이트 풀 파티'에 참여하려면 행사 당일 해밀톤 호텔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