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이벤트 및 체험] 설빙·해피바스·아이오페·죠스떡볶이·엠리밋
[이주의 이벤트 및 체험] 설빙·해피바스·아이오페·죠스떡볶이·엠리밋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7.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7월 문화이벤트, '안토니 가우디展' 초대

설빙이 매월 셋째 주 실시하는 문화이벤트의 7월 전시회로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Antoni Gaudí)를 조망하는 '바르셀로나를 꿈꾸다. 안토니 가우디展'을 선정해 초대권을 제공한다.

설빙은 지난 4월부터 문화사업 활성화에 동참하는 한편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한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이 같은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 설빙 문화이벤트로 선정된 '바르셀로나를 꿈꾸다. 안토니 가우디展'은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미술관에서 전시되며, 가우디의 미발표 작품들과 개인적 기록들이 최초로 선보이게 된다. 유네스코세계무화유산에 등재된 가우디의 건축물 도면과 스케치 등 200여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할 경우 설빙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ulbing) 문화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전시회에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7월 21일(화)부터 26일(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전시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해피바스, 지하철 깜짝 행복 이벤트 진행

해피바스가 8월 5일까지 해피바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지하철역의 수화물 보관소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지하철 깜짝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바스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특정 지하철역 정보와 힌트를 바탕으로 사물함 비밀번호를 맞추는 선착순 1명에게 사물함 속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퇴근길 편한 신발로 갈아 신을 수 있는 신발교환권을 비롯해 장마철 꼭 필요한 우산, 한지민의 친필사인카드, 해피바스 제품과 등 소소한 선물들을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의 작은 행복을 선사한다.

해피바스 '지하철 깜짝 행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피바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ppybath.official)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2015년 아이오페 스킨리포트 '안티에이징'편 참여자 1000명 모집

아이오페가 2015년 스킨리포트 '안티에이징'편에 참여할 1000명의 여성을 7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아이오페의 대표 바이오 자산 중 하나인 스킨리포트는 전문가 및 지니어스 인터뷰, 심층 토론, 온라인 리서치, 바이오랩 실측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발간된다. 아이오페는 2006년 '피부 건조'편을 시작으로 '바이오 안티에이징'편, '화이트닝'편 등 현재까지 총 12권의 스킨리포트를 발표함으로써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와 해결책을 제시해 왔다.

이번 2015년 아이오페 스킨리포트는 '토탈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다년간의 뷰티 콘텐츠의 노하우를 지닌 뷰티&패션 매거진 '슈어'와 트렌디하고 빠르게 변하는 여성들의 뷰티 니즈를 잘 파악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매거진 '뷰티톡'과 함께 특별판으로 진행된다. 모집에 응한 참여자들의 온라인 리서치 결과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고민에 대한 변화를 파악하고 이에 따른 트렌드를 제시함으로써 고객들이 아이오페 스킨리포트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은 대한민국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M&B 매거진 통합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오페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정품과 썸머 키트,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오페 페이스북(www.facebook.com/iope.kr)과 M&B 매거진 통합사이트 (http://mnbmagazine.joins.com/event/eventview.asp?magazine=203&eventId=5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죠스떡볶이, 세트메뉴 먹고 폼나게 캠핑 가자!

죠스떡볶이가 8월 9일까지 세트메뉴 구매 고객에 한해 캠핑 용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죠스떡볶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세트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 1매가 제공된다.

스크래치 쿠폰은 즉석에서 경품확인이 가능하며, 경품은 여름 휴가와 캠핑 시즌에 맞춰 캠핑용품으로 마련했다. 1등(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콜맨 캠핑용품이 제공되며 2등(10명)은 유아용 구명조끼, 3등(30명)은 콜맨 캠핑의자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떡튀순 세트 모바일 쿠폰(100명)과 매운떡볶이 모바일 쿠폰(500명), 죠스부채(5만명)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죠스떡볶이는 이달 초 연인 또는 친구끼리 먹기 좋은 2인 세트메뉴와 3인 세트메뉴를 선보였다. 2인 세트메뉴는 매운 떡볶이, 수제튀김, 진짜찰순대가 결합된 메뉴이며, 3인 세트는 2인 세트메뉴에 부산어묵이 추가된 세트메뉴이다.

엠리밋, 광복 70주년 기념 '독도 방문' 이벤트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광복 70주년을 맞아 '독도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멤버십 카드인 '엠포인트 카드(M-POINT CARD)'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엠리밋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동반 1인 포함 총 40명에게 독도 방문의 기회가 주어진다. 엠포인트 카드는 현장에서 바로 가입 가능하며, 신규 가입 회원 역시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기간은 7월 10일부터 26일까지며, 당첨자는 7월 31일 엠리밋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엠리밋은 '독도 방문' 이벤트와 더불어 '8.15 광복절 맞이 태극기 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엠리밋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5천명에게 태극기를 증정한다. 기간은 소진시까지.

이번 광복 70주년 이벤트는 전국 엠리밋 단독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엠리밋 홈페이지(http://www.m-limit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