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아리따움·리리코스· 니베아·닥터자르트 外
[뷰티단신] 아리따움·리리코스· 니베아·닥터자르트 外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6.04.0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4월 프로모션 실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4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강모연(송혜교 분)이 바르는 립스틱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도 프로모션 명단에 이름을 올려 일반 회원 10%, VIP회원 20%의 할인을 진행된다.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구매 시, '바이오 레티놀 스페셜 5종 키트'를, 하루 종일 촉촉함을 제공하는 라네즈의 '워터뱅크 크림'을 구입 할 경우에는 ▲뷰티 포인트 2배 적립 혜택 ▲수분 리필 기프트 세트 ▲베이직 라인의 스킨(모이스처/라이트) ▲에멀전(소용량)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보습 및 각질 관리 그리고 선케어 제품까지 봄 철 대표적인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과 추가 기프트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리리코스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 출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7가지 컬러의 마린 성분이 주름, 미백, 탄력까지 다양한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앰플 '마린 크리스탈 블루밍 앰플(7ml X 7/ 14만원 대)'을 출시한다.

보습, 탄력, 항산화, 영양공급 등 각각의 효능을 가진 7가지 마린 성분들의 복합체인 마린 크리스탈 콤플렉스(Marine Crystal ComplexTM)가 피부에 정교하고 다각적으로 접근,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 젊고 아름다운 동안 피부로 완성해주며 가장 빛나는 시절의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바이오 연구를 통한 독자적 기술인 바이오-퍼밍 업 액티베이터(Bio-Firming up ActivatorTM)가 도포 직후 피부 반사광 변화로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이 기술을 통해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인 3가지 콜레스테롤 유도체가 피부 장벽 기능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니베아 '세럼 타입' 고농축 데오드란트 출시

니베아가 언더암 관리를 위한 '데오드란트 세럼 엑스트라 화이트 (Nivea Deodorant Serum Extra White)'와 '데오드란트 세럼 리프팅 Q10 (Nivea Deodorant Serum Lifting Q10)'를 출시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데오드란트의 기본 기능인 땀 및 냄새 관리에 소홀하지 않으면서 브라이트닝 및 탄력강화 등 뷰티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세럼' 타입으로 바른 직후 피부에 흡수되어 끈적임이 없이 매끈한 사용감을 강화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세럼 리프팅 Q10’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코엔자임 Q10 성분으로 언더암의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은은한 비누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유쾌한 하하하 캠페인' 진행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유쾌한 하하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4월,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 피부를 위해 기획됐으며, 롭스 전 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최종 결제 금액 기준)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카오리온 캡슐 수분크림, 카오리온 슬리핑크림, 니베아 바디로션 등 정품 1종과 카오리온 크림샘플 파우치 5종의 수분 충전키트가 지급된다. 최대 3만5천원 이상의 혜택이다.

수분 충전키트는 랜덤 증정으로, 소진 시 마감되며 매장 별 소진시기가 다를 수 있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