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생활] 네이버 뮤직 주간 차트(2016년 9월 19일~9월 25일)
[나홀로 문화생활] 네이버 뮤직 주간 차트(2016년 9월 19일~9월 25일)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6.09.3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저지른 사랑-임창정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임창정', '멧돼지' 콤비가 만들어낸 또 다른 역작으로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합쳐지고 여기에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작사: 임창정, 작곡: 임창정·멧돼지, 편곡:임창정·멧돼지·김채림)

▲우주를 줄게-볼빨간 사춘기
그녀의 세상에서 가장 큰 범위인 우주, 그 안에서 우주 비행사가 되어 어디든 그와 함께하고, 그의 곁에 머무는 반짝이는 별들과 은하수를 모두 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서정적이고 예쁜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 안지영·우지윤, 작곡: 안지영·바닐라맨(바닐라어쿠스틱) 편곡: 바닐라맨(바닐라어쿠스틱))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는 해피앤딩으로 끝나지 못한 사랑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가슴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별의 가슴 아픔과 되돌릴 수 없는 현실에대한 안타까움의 두 가지 감정을 섬세하고 진솔하게 풀어내 완성도를 더했다.
(작사: 제피(Xepy), 작곡: 제피(Xepy), 편곡: 마스터키(Masterkey))

▲러시안 룰렛-레드벨벳
오락기 사운드를 연상시키는 복고풍의 8비트 사운드 소스 라인이 돋보이는 상큼발랄한 신스팝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과정을 러시안 룰렛 게임에 빗댄 가사가 인상적이다.
(작사: 조윤경, 작곡: Albi Albertsson·Belle Humble·Markus Lindell, 편곡: Albi Albertsson· Belle Humble·Markus Lindell)

▲다정하게, 안녕히-성시경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5 '다정하게, 안녕히'는 성시경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한 사람의 남자로서, 여성인 홍라온을 바라보는 마음을 표현한 이영의 테마곡입니다.
(작사: 심현보, 작곡: 성시경, 편곡: 황세준·김두현)

(자료출처=네이버 국내음악Top100 2016년 9월 19일~9월 25일 차트)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