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생활] 11월 16일, 개봉합니다.
[나홀로 문화생활] 11월 16일, 개봉합니다.
  • 이다경 기자
  • 승인 2016.11.07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려진 시간
자신만의 공상에 빠져 홀로 지내는 수린에게 '성민'이 먼저 다가온다. 둘만의 암호로, 둘만의 공간에서, 둘만 아는 추억을 쌓아가던 그들은 어느 날, 공사장 발파 현장을 구경하기 위해 친구들과 산으로 가고 그곳에서 모두가 실종된 채, 유일하게 수린만 돌아온다. 그리고 며칠 뒤, '멈춰진 시간'에 갇혀 어른이 된 성민이(강동원 분)가 수린 앞에 나타난다.

▲신비한 동물사전
뉴트 스캐맨더는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신비한 동물들을 찾고 마법의 공간이 있는 가방에 넣어 보살핀다. 하지만 금은보화를 좋아하는 신비한 동물인 니플러가 뉴트가방 안에서 탈출을 하고 이 일로 전직 오러였던 티나와 제이콥과 엮이게 된다. 이 사고로 뉴트와 제이콥의 가방이 바뀌면서 신비한 동물들이 대거 탈출하게 되는데..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
방송국에서 특종은 커녕 자리 걱정하며 지내던 킴은 아프가니스탄 종군 기자직에 지원하게 된다. 현지에 도착한 그녀는 먼저 자리잡은 타냐와 전쟁터가 자기집처럼 편안한 이안을 만나게 된다. 이들에게 찾아온 특종의 순간! 남자도 전쟁도 세상도 모두 그녀들에게 달려있다!

▲카페 6
고등학교 3학년 관민록과 소백지는 같은 반 여학생인 심예와 채심을 각각 짝사랑하고 있다. 꼴등을 다투는 성적, 사고치고 벌받는 것도 함께 하는 단짝이지만 연애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는 두 사람. 첫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까?

(자료출처=영화진흥위원회)

(데일리팝=이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