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메뉴] GS수퍼마켓·11번가·SPC삼립 外
[신제품&신메뉴] GS수퍼마켓·11번가·SPC삼립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6.12.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수퍼마켓, 중소기업 상생위한 친환경 한우곰탕 출시

GS수퍼마켓이 전국 점포를 통해 '친하누친환경철마고기곰탕'을 출시했다. 친환경 지정목장에서 공수한 친환경 한우의 사골로 고아내 건강하면서도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가마솥에서 끓이는 방식을 통해 잡냄새 없는 사골 곰탕의 깊은 맛을 끌어냈다. 가격은 1봉지 5980원.

부산 기장에 있는 곰탕 전문 중소기업과 손잡고 이번 상품을 개발했으며  부위별로 해체 후 남는 사골을 보다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중소 가공 공장의 소득을 증대시키고, 기술력 있는 곰탕 제조 중소 기업의 판로를 확대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SPC삼립, 샌드팜 로만밀 모닝롤 샌드위치 출시

SPC삼립이 샌드팜 로만밀 모닝롤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치즈&비프 모닝롤'은 달콤한 불고기를 듬뿍 넣고 체다 치즈를 올려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치즈&치킨 모닝롤'은 닭강정 소스로 버무린 닭 가슴살에 치즈를 올려 매콤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에는 SPC그룹이 서울대학교와 11년 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토종 천연효모(SPC SNU 17-1)을 적용해 특유의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20초간 데우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SK플래닛 11번가, 현대백화점 식음료 상품 판매

SK플래닛이 현대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최초로 백화점 및 아울렛의 식음료 매장 상품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판매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전국 18개 지점에 입점해 있는 전체 210여개 식음료 브랜드 중 삼송빵집, 백미당, 매그놀리아 등 17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11번가와 기프티콘 등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입하고 지인에게 선물까지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 및 기프티콘 등 PC웹 또는 모바일 앱에서 '현대백화점 기프티콘'을 검색해 구매하고자 하는 식음료 매장과 상품을 시럽 페이 등으로 결제하면 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매장을 방문해 수신한 모바일 상품권을 실제 상품으로 교환하기만 하면 된다.

현대백화점 15개 전점과 현대아울렛 3개 지점 중 루시카토, 폼피, 나폴레옹 등의 식음료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하며, 매그놀리아, 움트 등의 1천여 개 상품은 오는 1월 중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현장에서 상품으로 교환 시 백화점 및 아울렛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며, 금액에 따라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오설록, 크리스마스 디저트 3종 출시

녹차의 진한 맛과 녹차 밀크 스프레드의 달콤한 맛의 조화가 눈에 띄는 그린티 토르테와 차 원료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다쿠아즈 2종으로 구성된 디저트 메뉴이다.

오스트리아의 대표적인 디저트로 유명한 자허토르테 기반의 디저트 케익 '그린티 토르테'는 부드럽고 쌉싸롬한 맛의 시트 사이에 비교적 단단한 질감의 녹차 밀크 스프레드를 바르고, 겉은 녹차 밀크 스프레드로 윤기나게 코팅하여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묵직한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다쿠아즈'는 쌉쌀한 녹차의 맛과 달콤한 샌딩크림의 맛이 조화를 이룬 '그린티 다쿠아즈'와 호지차의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호지차 다쿠아즈'로 구성되었다. 바삭한 머랭 안에 촉촉한 시트가 있어 전체적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파파존스, '혼밥족' 위한 1인세트 출시

한국파파존스는 레귤러 사이즈 피자와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중 한 가지와 콜라, 사이드 메뉴인 파스타를 1만9900원에 먹을 수 있는 1인 세트를 출시했다.

파스타는 미트 파스타와 화이트 파스타 중 선택 가능하다.

연세우유, 신제품 '소이밀크' 4종 출시

이번 신제품은 두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강조한 '소이밀크 오리지날', 두유와 아몬드&땅콩 등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소이밀크 아몬드', 상큼한 딸기와 코코넛밀크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소이밀크 딸기', 바나나의 달콤함과 코코넛밀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소이밀크 바나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연세우유 '소이밀크' 신제품 4종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패키지는 오리지날(Original), 아몬드(Almond), 딸기(Strawberry), 바나나(Banana) 등의 각 알파벳 앞 글자를 따 꾸며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또한 빛과 산소를 차단하는 무균포장을 사용해 상온에서 안전하게 보관하며 신선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