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굽네치킨:갈비천왕 시식단·이니스프리:워너원 화보·GS25:나만의 소주 外
[욜로 이벤트] 굽네치킨:갈비천왕 시식단·이니스프리:워너원 화보·GS25:나만의 소주 外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7.07.0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미션! 굽네 갈비천왕 시식 체험단' 이벤트 참가자 모집

굽네치킨이 '미션! 굽네 갈비천왕 시식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정되는 시식체험단은 굽네 갈비천왕과 관련된 총 세 가지의 미션 중 한가지를 수행하게 된다.

그 중 첫 번째 미션은 초복 당일인 7월 12일에 굽네 갈비천왕을 직접 시식한 후, 초복에 주문한 인증샷과 함께 재치 있고 솔직한 맛 후기를 남기면 된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을 남긴 시식체험단 중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우수 후기자에게는 굽네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후 진행되는 미션에서는 더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션을 수행할 시식체험단 참가 방법은 굽네치킨 블로그(blog.naver.com/goobne94)의 이벤트 게시물에 미션 성공 의지와 자신의 블로그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7월 9일까지다.

이니스프리, #컬러마스크101 이벤트 실시

7월 31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컬러마스크를 한 워너원 멤버에게 '좋아요'를 눌러 응원하면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50% 할인 쿠폰부터 본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ID당 하루 1명부터 최대 11명의 멤버를 응원할 수 있다. 전체 누적 응원 수가 100만을 달성할 경우, 워너원의 #컬러마스크 미공개 디지털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컬러마스크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0일까지 개성 넘치는 컬러마스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마스크 해시태그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워너원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화산송이 스페셜 키트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GS25, 나만의 소주라벨 제작 이벤트

GS25는 롯데처음처럼과 함께 나만의 개성 있는 소주 라벨을 만들 수 있는 스티커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에서 처음처럼 6입 세트를 구입하면 6입속에 라벨 제작용 스티커 세트가 포함되며, 스티커 세트에는 '처음'이라는 글자가 빠진 라벨 스티커(6매)와 자음/모음 스티커(8매),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다.

이를 이용해 자신만의 브랜드 네이밍을 정한 후, 자음/모음스티커를 상품 스티커에 붙여 완성할 수 있으며 완성된 상품 스티커를 기존 처음처럼 병 라벨 위에 붙이면 세상에서 하나뿐인 소주를 만들 수 있다.

가격은 기존 6입과 동일한 9960원이며, 수량은 10만세트 한정 생산 예정이다.

파파존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베스트피자 1+1 혜택

한국파파존스㈜가 7월 한 달 동안 삼성카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7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총 4회(5·12·19·26일)에 걸쳐 진행되며, 베스트피자 2종 주문 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한판을 더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리쉬 포테이토'이며, 두 피자 모두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에 해당한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구매고객의 경우, '수퍼 파파스'는 2만650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는 2만5500원에 1+1 프로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동일한 피자뿐만 아니라 교차 주문도 가능하다. 교차 주문 시 높은 금액으로 결제된다. 주문 방법은 온라인(PC, 모바일웹·앱)과 매장 결제로 가능하다.

TLX PASS, 본도시락 제휴 이벤트 진행

'TLX PASS'가 '본도시락'과 제휴를 맺고, 7월 31일까지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지역(강남/종로/여의도) 19개 본도시락 매장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하면 TLX PASS 체험권을 증정하고, 같은 기간 지정된 TLX PASS 제휴시설을 이용하면 본도시락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 지정된 TLX PASS 제휴시설을 이용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본도시락 닭가슴살 도시락 교환권을 증정하는 'TLX PASS가 닭가슴살 도시락을 쏜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