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순위] 내 손 안에서 즐기는 짜릿함!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이 1위? 1월
[모바일 게임 순위] 내 손 안에서 즐기는 짜릿함! 이번 달에는 어떤 게임이 1위? 1월
  • 이지원
  • 승인 2020.01.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에는 어떤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심심한 혼족들은 어서와!

1인가구의 삶은 자유롭고도 외롭기 마련이다. 유독 무료한 오늘, 내 심심함을 달래 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없을까?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 무엇인지부터 살펴보자.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에 랭크돼 있는, 심심할 때 즐기기 좋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TOP 5를 확인하고 구미가 당기는 게임이 있다면 다운로드 후 외로움을 달래보는 것도 좋겠다.
 

Brain Out – 가장 어색한 게임
개발사: Focus apps/ 평점: 4.5점/ 리뷰 총 참여자 수: 97만 8148명

상상도 하지 못했던, 상식을 따르지 않는 플레이 방식으로 즐겁게 퍼즐을 풀어 보자.

가발을 쓴 사람의 가발을 벗긴 후 머리카락의 개수를 세는 등 합리적인 반칙을 사용해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다.

창의력 넘치는 퍼즐 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Brain Out'이 지난 달 2위에 이어 이번 달 1위에 자리하며 꾸준한 사랑을 자랑했다.
 

샤이닝라이트
개발사: Eyougame Inc./ 평점: 4.1점/ 리뷰 총 참여자 수: 3897명

기존 방치형 게임의 그래픽이 아쉬웠던 혼족이라면 '샤이닝라이트'를 추천한다. 방치형과 수집형 장르를 적절히 혼합한 해당 게임은 방치형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RPG 게임 수준의 캐릭터 그래픽을 선사한다.

섬세한 캐릭터 묘사와 더불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전투 신 묘사도 볼 만하며, 다수의 캐릭터를 동시에 키워나갈 수 있다는 점 또한 해당 게임의 매력으로 손꼽힌다.

나도 모르게 쑥쑥 자라는 게임, 샤이닝라이트가 이번 달 게임 순위 2위에 자리했다.
 

Johnny Trigger
개발사: SayGames/ 평점: 4.5점/ 리뷰 총 참여자 수: 24만 3818명

점프와 동시에 적들을 처치해 보자. 점프를 하는 동안 느르게 흐르는 시간과, 적을 저격하는 빨간색 선을 잘 보며 타이밍을 맞춰 보자.

단순한 게임 난이도에 비해 영웅을 처치하는 짜릿함과 시민을 구해 영웅이 되는 느낌을 맛볼 수 있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귀여운 그래픽을 보며 무시해서는 안 된다. 강렬한 타격감은 슈팅 게임의 매력을 그대로 담고 있으니, 이제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리기만 하면 된다.
 

Find Out
개발사: Focus apps/ 평점: 4.5점/ 리뷰 총 참여자 수: 1815명

신비로운 테마 속에서 숨은 물건들을 찾아보자. 어릴 적 동심을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그림을 세밀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동물, 바다, 여행 등 다양한 테마에서 숨은 물건들을 찾으면 집중력을 단련시킬 수 있을지도 모른다.
 

Pocket World 3D
개발사: Minimonster game limited/ 평점: 4.6점/ 리뷰 총 참여자 수: 7만 1334명

전세계에 있는 유명 건물들을 나만의 방식으로 직접 조립해 보자.

작게는 전화 박스부터 크게는 빅벤 시계까지. 각국을 떠오르게 만드는 건물들을 조립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백 가지가 넘는 시나리오는 세계를 여행하는 느낌마저 들게 한다.

생동감 넘치는 3D 퍼즐로 상상력을 키우고, 퍼즐을 맞추며 들리는 클래식으로 마음마저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Pocket World 3D'가 이번 달 게임 순위 5위!


(자료=구글플레이스토어)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