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역시 혼자 먹는 밥이 제일 맛있다! 혼자 먹는 서울 맛집
[혼족들 어서와!] 역시 혼자 먹는 밥이 제일 맛있다! 혼자 먹는 서울 맛집
  • 홍원희
  • 승인 2020.01.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자 밥 먹는 건 괜찮은데 맛집까진 좀...”

아직 혼밥 레벨이 낮아서 맛집 찾아가기 어려워하는 혼족들 혼자서도 먹기 편하고 양도 적당한 곳을 원하고 있다면?

데일리팝이 준비해 보았다!


메시야

원조 맛집 거리 이태원에 경리단길에 위치한 식당으로 혼자서 먹기 좋은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고 있다. 집 밥이 그리운 혼족들에게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식당으로 매일 나오는 음식이 달라 그때그때 설레면서 찾아가는 재미도 있다.

(위치: 용산구)

하나 샤부정

혼자 먹기는 양이 부담스러운 음식 중 하나인 ‘샤부샤부’, 여러 명이 먹는 이미지를 완전히 깨버린 식당으로 오직 나만을 위한 전골냄비가 나와서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진다. 외국 혼행족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많다.

(위치: 강남구)

이야기하나

혼밥 레벨 최상위라 불리는 고깃집! 일단 1인분은 잘 팔지 않을뿐더러 혼자 먹으면 뻘쭘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곳은 1인용 화로가 있어 혼자 먹기 불편함이 없고 고기도 부위별로 조금조금 나와 여러 종류의 고기를 맛볼 수 있다.

(위치: 강남구)

하카다 분코

혼밥하기 좋은 메뉴로도 잘 알려진 라멘! 이곳은 사람들과 많은 얘기를 하지 않고 독서실 같은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혼족들에게 추천하는 맛집으로 식권 발매기가 있어 혼자 여유롭게 메뉴 고민도 할 수 있으며 칸막이 테이블이라 눈치 볼 필요도 없다. 

(위치: 마포구)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자료=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