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올해도 빠지지 않는 배달음식 주문량! 2020 새해에 많이 주문된 메뉴
[혼족들 어서와!] 올해도 빠지지 않는 배달음식 주문량! 2020 새해에 많이 주문된 메뉴
  • 홍원희
  • 승인 2020.02.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현대인의 일상에서 빠질 수 없는 배달음식! 올해 2020년에는 어떤 음식들이 가장 많이 주문되었을지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치킨

가장 인기가 많았던 메뉴는 바로 치킨! 항상 인기가 많은 메뉴로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은 새해에 시작하기 가장 좋은 메뉴이다.

한식

역시 한국인은 밥심!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게 한식을 배달 시켜 먹을 수 있어 집 밥이 그리운 혼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메뉴이다.

중국집

메뉴도 많고 배달도 빨라 배달음식 중 가장 많이 시켜 먹는 중국집! 이사를 가거나 졸업식에 많이 먹었지만 이제는 대중적인 음식으로 바뀌었다.

분식

떡볶이, 순대, 튀김은 그야말로 마약 같은 조합으로 분식집에서 먹었던 그 맛을 이제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인기 배달 음식 중 하나이다.

패스트 푸드

햄버거와 피자, 파스타와 같은 패스트푸드로 잘 알려진 메뉴들도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은 패스트푸드도 퀄리티가 아주 높다.

일식

집에서 다른 나라의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장 많이 먹는 음식 중 하나인 일식! 요즘은 초밥 말고도 다양한 요리들이 많이 배달된다고 한다.

디저트 & 커피

배달도 점점 발전해 이제는 집에서 카페 음식들도 배달이 된다! 밥 먹고 후식까지 먹고 싶은 날 여러 가지 뉴들을 배달 시킬 수 있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자료= 배달의민족 공식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