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새내기룩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은?
다가오는 봄, '새내기룩 스타일링'을 위한 필수 아이템은?
  • 이예리
  • 승인 2020.02.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알라인

 

수능을 마친 학생들에게 다가오는 입학 시즌, 교복대신 사복을 자주 입게 된 예비 신입생들은 패션에 민감해진다. 새롭게 만나는 동기와 선배들에게 호감 가는 첫인상을 남기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심쿵 새내기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새내기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아이템을 알아보자. 간절기 시즌 원픽 아우터인 화사한 컬러의 가디건과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핏한 데님 팬츠로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시계를 착용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고, 통일감을 맞출 수 있는 깔끔한 이어링을 함께 착용한다면 사랑스러운 캠퍼스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평소 스트릿한 캐주얼룩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딱 알맞은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컬러 배색이 눈에 띄는 유니크한 투피스는 모든 이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여기에 키 높이 효과가 있는 어글리 슈즈를 신는다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 패션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줄 수 있다.

 

ⓒ르네휘테르

 

또한 멋스러운 스타일링의 완성을 위해 자신의 개성을 살리면서 과하지 않은 꾸안꾸 아이템들을 빼놓을 수 없다. 꾸안꾸 메이크업이 트렌드인 만큼 입술은 자연스러운 생기를 표현해주는 것이 좋다.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러브 에디션은 올리브 오일과 비타민 E, C 유도체, 바바수 야자씨 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즉각적이고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눈에 보이지 않는 향이야 말로 진정한 꾸안꾸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다.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강렬한 레드 패키지에 귀여운 쥐 캐릭터를 담아낸 씨케이 원 뉴이어 에디션과 패치워크 퀼트로 유니크함을 더한 씨케이 월 콜렉터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씨케이 원 뉴이어 에디션은 아이코닉한 씨케이 원 향기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담았으며 조향사 해리 프레몬트와 알베르토 모릴라스에 의해 탄생했다. 이번 에디션은 베르가못·카디멈·파인애플의 탑노트와 화이트 로즈·바이올렛 등의 미들노트가 어우러져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은은한 향으로 꾸안꾸 스타일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것은 어떨까?

 

(데일리팝=이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