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라네즈·슈마커·아벤느 外
[뷰티&패션] 라네즈·슈마커·아벤느 外
  • 이예리
  • 승인 2020.02.2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트우드, 대리점 파격지원으로 2020년 상생약속

젯아이씨에서 전개하고 있는 아웃도어브랜드 '웨스트우드'는 런칭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지속적인 경제 침체 속에서도 액티비티 라이프웨어군을 개척해가며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먼저 대리점 상생을 위한 파격적인 지원정책이 눈에 띈다. 마진율 최대 40% 상향 조정·각 채널에 맞는 전용 상품 개발 확대·로컬 마케팅 등의 전략을 통해 전폭적으로 지원, 매출 안정화에 힘을 더한다.

대리점 상생 전략과 더불어 상품군에도 다양한 변화를 줬다. 아웃도어에서 나아가 다양한 액티비티와 일상에서 향유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를 갖춘 제품군을 전개하며, 인도어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의 경계를 허문 크로스오버 디자인을 선보인다. 

 

라네즈, 피부 고민을 지우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 '래디언-C 크림' 출시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Radian-C Super Blend™'를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개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특히, '래디언-C 크림'은 현대인들에게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유발하는 적외선 등 일상 속 유해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슈마커, PB 제품 강화∙∙∙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략

대한민국 최초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타겟으로한 자체브랜드(PB)의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슈마커의 자체 브랜드(PB)는 웨버(Whever)·허니 에이프릴(Honey April)·마커스(MARK:ERS) 3개 브랜드다.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웨버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해 스테디셀러인 스니커즈 라인 '예스(yess) 시리즈'를 보강했다. 4계절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컨버스 소재의 'yess series signature line'·합성 가죽 소재로 모던한 스트릿 무드를 더한 'yess pu'·트렌디한 뮬스타일에 다앙한 컬러까지 갖춘 'yess mule'까지 컬러와 소재, 스타일 변화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 슈즈 브랜드 허니 에이프릴번 봄 제품 라인으로 데이트룩에 제격인 플랫슈즈를 선보였다. 인솔 전체에 푹신한 쿠셔닝처리로 하루종일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합성가죽을 사용해 잘 구겨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밀레, 베스트셀러 '아리아 재킷' 뉴버전 출시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가 지난해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아리아 재킷'의 20 S/S 뉴버전을 출시했다.

밀레 '아리아 재킷'은 기본적인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무난한 디자인과 부담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출시 한 달여 만에 완판된 바 있는 바람막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아리아 재킷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은은한 스트라이프의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수(핫멜트) 봉제 기법을 가슴 부위에 적용해 경량성 까지 높였다. 후드 탈부착 기능은 아웃도어 활동 상황별, 날씨별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게 한다.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홈앤쇼핑 런칭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2월 27일 홈앤쇼핑에서 신제품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 런칭 방송은 오전 8시 15분부터 9시 25분까지 70분간 진행 될 예정이며 구성은 디바이스 내장 크림 본 품 1개에 리필 3개에 추가로 콜라겐 앰플 1종이 포함된다. 가격은 9만 9000원(앱 혜택가 8만 9천 1백원)이다. 이번 방송에는 라비오뜨 모델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직접 제품 시연과 사용 후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은 1100만장 이상 판매 돌파, 방송 준비 수량 마감과 매진 등을 기록하고 2019 홈앤쇼핑 연말결산 재구매율 1위 마스크팩으로 선정 된 '프리미엄 콜라겐 마스크'을 비롯 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라인에서 에스테틱 솔루션을 담은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라카(LAKA),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 출시…올리브영 700개 매장서 선보여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올리브영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리 쉬어 립스틱'은 라카 론칭 이후 첫 라인업으로 선보였던 시그니처 제품 '립스테리'를 더욱 견고해진 컬러와 새로운 패키지를 더해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워터리 쉬어 립스틱'은 촉촉한 반투명 타입의 립스틱 제품으로 '물빛'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과 화보로 구현하였다. 잔잔한 물가에 작은 돌을 던진 순간 수면과 동화된 파동이 일어나는 '물빛'처럼 입술에 립스틱이 닿는 순간 본인의 입술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나의 고유한 색으로 발색되는 것을 표현해냈다.

 

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출시!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더욱 강력해진1 2020년 NEW 손상2개선 크림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3월 출시한다. 2002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인 '시칼파트 S.O.S 크림'은 2013년 국내 론칭 후 '시카 크림 시장'을 주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정립, 이끌고 있는 아벤느의 대표 스테디 셀러다. 

업그레이드를 의미하는 '플러스(+)'를 더해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된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은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활성 성분 'C+Restore™'와 구리-아연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손상2개선에 더욱 강력해진1 효과를 자랑한다. 

자극 받고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만큼 제형도 독특하다. 연고 같이 꾸덕한 드레싱 텍스처가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 고민 부위를 부드럽게 감싼다. 저자극 포뮬러로 영유아를 비롯, 민감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랑스러운 '마린 룩'으로 시작하는 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OIAUER)'는 모던한 마린 룩을 내세운 '20년 봄 시즌 1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월 25일 밝혔다. 오이아우어는 '20년 봄여름 시즌 컨셉을 '모던 마리너(Modern Mariner)'로 정했다.

아르헨티나의 수도이자 항구 도시인 '부에노스아이레스(Buenos Aires)'의 사람들과 아름다운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고 도시적으로 재해석한 마린(Marine) 룩을 선보였다. 스카이 블루·핑크·옐로우 등 파스텔 컬러를 중심으로 여유로운 실루엣과 모던한 디테일을 적용한 컨템포러리한 감각의 상품들을 제안했다.

볼륨 소매와 뒤쪽 셔링으로 포인트를 준 핏앤플레어 실루엣의 볼륨 페미닌 원피스, 재킷 대용으로 착용 가능한 세일러 더블 버튼 블라우스 및 볼륨 칼라(Collar) 셔츠, 네이비 배색으로 시원한 느낌을 준 카디건, 산뜻한 컬러의 로고 티셔츠 등을 출시했다.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4시간 내내 세련되고 무드 있는 컬러가 지속되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 

'더 쇼킹 립 블러' 5종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 받고 있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 버전으로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하루 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식사 후 등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 무드를 유지할 수 있어 거울 볼 시간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학생과 직장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틴트 제품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