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버츠비·토니모리·LG생활건강 外
[뷰티&패션] 버츠비·토니모리·LG생활건강 外
  • 이예리
  • 승인 2020.04.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츠비, 신제품 진저 라임 립밤 출시

내추럴 케어 브랜드 버츠비 코리아가 봄에 바르기 좋은 알싸한 진저와 상큼한 라임 향이 들어간 진저 라임 립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5월에 푸릇하게 우거진 나무들 사이로 따스하게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고 있자면 우리의 기분도 자연스럽게 들뜨기 마련이다.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에서는 봄의 싱그러운 기운을 더욱 만끽할 수 있는 상큼하고 알싸한 향이 매력적인 버츠비 진저 라임 립밤을 출시한다.

버츠비는 25년 전 대표 상품인 비즈왁스 립밤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색다른 플레이버의립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진저 라임 립밤은 라임 추출물, 생강 추출물을 담아 톡쏘는 진저와 시트러스 라임이 조화된 향으로 사용할 때 마다 알싸하고 상쾌한 느낌을 준다. 해바라기씨 오일·코코넛 야자오일·천연 비즈왁스 등 각종 풍부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됐으며 파라벤·석유계 추출물·SLS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모찌 기획세트 출시 기념 '쫀쫀쫜쫜 챌린지' 실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의 새로운 기획 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9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 '쫀쫀쫜쫜 챌린지'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 5000ppb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유액 타입의 제품으로 제형이 피부를 모찌처럼 촉촉하게 케어해 소비자들로부터 일명 '모찌 토너'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토니모리는 피부를 쫀쫀하게 케어하는 모찌 토너의 특성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쫀쫀쫜쫜'을 제시어로 정하고, 해당 단어를 절대음감으로 도전하는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 방법은 절대음감 챌린지 도전 영상을 '#모찌토너'·'#토니모리토너'·'#쫀쫀쫜쫜'·'#찐토너'·'#찐음감'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총 3종으로 구성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에디션은 지난 1월 출시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에디션으로,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2종이 포함된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만인의 뮤즈로 손꼽히며 세기를 빛낸 여배우의 영원한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주얼리 콜렉터로도 유명세를 떨쳤던 그녀의 다채로운 보석 중에서도, 사랑하는 연인으로부터 'You're my Queen'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물 받아 가장 행복했던 순간으로 장식된 다이아몬드 티아라와 귀걸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을 수십 개의 크리스탈로 표현해 아름답게 빛나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했고 그녀의 사랑과 추억의 기운을 담아 영롱하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광채와 순백의 미를 고귀하게 표현했다.

 

해피바스, 건강한 위생 관리 위한 V-PROTECT 라인 출시 

일상 속 작은 행복의 순간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온 가족 건강을 위한 99.9% 안티 박테리아 효과로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V-PROTECT 라인을 출시했다. V-PROTECT 안심 손 소독제 겔은 70% 에탄올 함량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하는 식약처 신고 의약외품이다. 

상큼한 라임향이 손 소독제 특유의 강한 에탄올 향을 잡아주고, 자연 유래 성분인 녹차 추출액과 알로에 베라를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안심 손 소독제 겔은 휴대가 편리한 45ml 소용량과 400ml 대용량 2가지로 선보인다.

V-PROTECT 항균 버블 핸드워시는 자연 유래 발효 주정으로 항균력 99.9% 효과가 검증됐다. 트리클로산 등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손을 씻을 수 있고, 자연 유래 성분인 편백수, 녹차 카테킨, 유칼립투스를 함유해 개운한 페퍼민트 향을 느낄 수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 아이스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 체결

유튜버 윤쨔미가 MCN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와 새로운 출발을 한다.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전문 매니지먼트사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지난 4월 1일 윤쨔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뛰어난 노하우를 지닌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윤쨔미의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그녀의 향후 모든 활동을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윤쨔미는 새 출발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블로거에서 유튜버로 전향한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인 윤쨔미는 주로 메이크업과 화장품 리뷰 콘텐츠를 다루고 있으며 특유의 상큼 발랄한 영상 분위기로 구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