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Tip] 집에서 공부하자! 무료 배움 사이트 추천
[생활Tip] 집에서 공부하자! 무료 배움 사이트 추천
  • 서채현
  • 승인 2020.05.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밖은 위험하니까! 집 안에서 편-안히 들을 수 있는 인강을 모아모아 혼족에게 아낌없이 알려드려요.

 

#인천시민사이버 교육센터
외국어 인강부터 자격증 인강까지! 각잡고 공부할 때 참고하면 좋을 사이트 입니다. 특히 외국어 강의는 어학진단능력 시험까지 있어 자가진단하기 딱! 인천시민만 할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들어가서 살펴보길 추천드려요!

 

#늘배움
국가 에서 운영하는 평생학습 종합 교육 포털이에요. 유튜브 에듀와 테드의 우수 교육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증명서까지 발급 받을 수 있답니다. 분야도 기본 교육부터 체육, 문화예술까지 다양하니 방문은 필수!

 

#케이무크
정치, 경제, 역사, 철학, 과학, 예술 등 분야별 대학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대학교의 교양 수업 콘텐츠들이 많아 인문학적 소양을 쌓으려는 혼족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예요.

 

#지식
경기도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 지식! 지식에서는 실용적인 강의 콘텐츠 들이 많아요. 취업을 준비하는 혼족들이 들으면 좋을 강의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컴활 등의 강의)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늘e
오산시 학습센터 사이트 ‘오늘e’는 오산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포탈 사이트예요. 오늘e 카테고리 중 ‘학습살롱’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선택할 수 있는데 다양한 자격 과정이 있으니 확인해 볼 것!

 

(데일리팝 = 서채현 에디터)


관련기사